[리조트경영론] 현대 성우 리조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리조트의 개념
국내 리조트의 현황
현대 성우 리조트 선정이유
본론
현대성우 리조트 현황
현대성우 리조트 재무제표
현대성우 리조트 마케팅 전략
현대 성우 리조트 장단점
결론
시사점 및 발전방안
Q&A
- 본문내용
-
상위 10개사의 매출이 전체시장 매출의 90%를 차지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약화
리조트의 과도 경쟁으로 인한 변화
연 혁 : 1995년 12월 19일 개장
주요시설: 스키 및 보드, 골프장, 콘도, 실내수영장, 레저 및 스포츠시설 등
이용객수 변화
현대성우리조트 마케팅 전략
무료 셔틀버스 운행
다양한 공연 및 행사개최 이벤트
제휴상품권의 판매
모바일 할인 시행
시설 투자를 통한 보수와 다른 리조트와
차별화 할 수 있는 시설을 구축.
횡성군의 다른 관광 자원과 연계하여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방안이 필요
다방면의 마케팅이 필요.
동계 시즌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수기 시즌인 하계 시즌 에 대한 고객 유치를 해야 함.
- 참고문헌
-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삼성경제연구원
http://www.seri.org/
관광통계
http://www.tour.go.kr
현대성우리조트
http://www.hdsungwoo.co.kr/
백산출판사 ‘리조트경영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