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Piece Of Reas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웹진의 이름 선정

2.웹진의 정보료 책정

3.PR 실무자의 자격 요건, 성공하는 PR인의 자질

4.외향적 성향이 PR 실무 수행 능력에 미치는 영향
본문내용
웹진의 이름

임의적으로 웹진의 이름 4개를 선정.
문항 중 하나를 고르는 방식의 설문조사
(PR 전공자와 실무자에게 메일을 통한 설문)
가장 많이 선택된 문항을
웹진의 이름으로 선정

웹진의 구독료 책정

시중 웹진의 구독료 조사
자동차 튜닝 전문회사 하우스버그 - 3만3천원
서울 고비즈 -2만원
한국 관광저널 -1만5천원
웨딩21 – 3만원

등 무료 웹진을 제외하고 평균 2만원으로
연간 구독료를 책정하고 있었음.

구독료 책정
웹진들의 평균 구독료와 신생 웹진임을 고려
연간 구독료를 1만 2천원으로 책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연구로 다수의 논문(SCI급 6편)과 포스터(11편)를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 학부와 대학원 4년 동안의 실험실 생활로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고, 선배를 잘 보필하고 후배를 잘 이끌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 여러 명이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팀워크의 중요성을 실감할 수 있었으며, 모든 연구에서 좋은 결과를 이루기 위해서는 꾸준하고 집중력 있게 실험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성격 대인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연구직-주류회사 38.기술영업직-화학/제조 39.신소재공학직-기술영업 40.연구직-기계공학 41. 자동차회사-부품개발 42.전자/공학 43.정보통신-그래픽디자이너 44.정보통신-회로설계 45.정보통신업 46.통신회사 47.환경공학-기술 48.IT-데이터베이스 49.IT-정보통신직/웹프로그래머 50.IT-프로그래머 51. 광고기획/광고디자인 52.방송작가53.호텔/호텔경영 -호텔리어54.삼성중공업-조선영업 55.증권-법무팀56.광고-마케팅/홍보 57.광고업-카피라이터 58.광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연구/기술/신입)34. 자기소개서(삼성화재/서비스/고졸/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SDI/디스플레이/개발/신입)36. 자기소개서(신세계/경영/사무/신입)37.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마케팅/신입)38.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39.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40.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관리/경력)41. 자기소개서(에스오일/홍보/경력)42. 자기소개서(에이텍/품질관리/경력)43. 자기소개서(인사이드텔넷컴/사무/관리/신입)44. 자기소개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홍보개발을 맡는 협력자가 되므로 붙여진 명칭으로, 간략히 AP 또는 보상프로그램수익배분프로그램제휴프로그램이라고도 한다.세계최대의 인터넷서점인 아마존(Amazon)에서 1996년 7월에 처음으로 도입하였다. 아마존의 경우 도서들을 인터넷포털사이트인 야후와 알타비스타의 화면에 검색키워드로 띄우고, 이것을 클릭하여 구매가 일어날 경우 해당 웹사이트에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보상수수료는 대개 판매액의 1∼2%이

  • [인문사회계열] 미디어와 스포츠에 관한여
  • 연구원, 정보통신부송해룡 (2001) 디지털커뮤니케이션과 스포츠 콘텐츠 커뮤니케이션북스송해룡 (2000) 사이버스포츠 시대가 오고 있다 디지털시대와 스포츠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과학연구원 세미나 자료송해룡 (1999) 디지털시대의 스포츠프로그램의 의미 스포츠마케팅 국제회의 발표논문김화섭 (1999) 산업 관점에서 본 스포츠 콘텐츠, 산업연구원인터넷 및 기타자료* http://cafe.naver.com/sbsaca/51 - 출처 : hoochoo(전문스포츠웹진)* 조이뉴스24 20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