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여성 휘트니스센터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창업아이템 소개
2. 시장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과제와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자기개발에 있어서 건강은 매우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그리고 자기개발에 대한 운동 중에서 헬스와 다이어트는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따라서 헬스클럽은 앞으로도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 예상한다.
하지만 현재 헬스클럽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를 정도로 많이 존재하고 있는 상태이다. 따라서 기존에 존재하는 헬스클럽과는 차별성을 두면서 다양한 수요자를 만족시킬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렇듯 헬스와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은 시간과 공간이 부족한 현 시대에 나이와 사회 계층을 떠나서 많은 관심을 가지며 앞으로도 더욱 많아질 전망이다.
20, 30대 이상 직장여성
보통 지역 헬스클럽의 주 고객층이다. 운동을 5년 이상 지속해온 사람이 대부분이며, 일주일에 몇 번씩 꾸준히 운동을 즐긴다. 특별한 경우 (예를 들어 이사를 가는 경우)를 제외하면 헬스클럽을 바꾸려 하지 않는다. 따라서 이 고객층은 헬스클럽의 고정 수입원이라 말할 수 있다. 이들이 헬스클럽을 찾는 이유는 건강상의 이유도 있겠지만, 더 중요한 요인은 헬스클럽을 통한 인간관계 유지 및 사교생활을 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