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메니큐어형 치아 미백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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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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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시장분석
STP전략
SWOT 분석
4P
거래조건 및 유통계획
수익성 분석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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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우리나라 치아미백 제품
수요는 어떠한가?
2000년 이후 소비자의 욕구에 맞춘 고기능의 치아미백 제품 수요 증가
사람을 대면 할 일이 많은 영업사원이나 무역업자 층에서 높은 수요
여성 흡연자의 급격한 증가로 치아 미백에 대한 여성들의 수요 증가
- 치과 스케일링의 높은 비용으로 저가의 차선책에 대한 수요
LG 생활건강 ‘클라렌’
LG생활건강 자체
기술력으로 6년만에
개발한 세계 최초 건조
필름형 치아 부착제
코팩의 아이디어에서 생겨남
경쟁 상품 선정의 이유
치아미백 상품 중 폭넓은 유통망과 높은 인지도가 있으며
시장 선발기업이며, Target층이 우리 제품과 유사하다.
클라렌은 붙이는 타입이기 때문에
이가 고르지 않은 사람들은 골고루 미백 불가!
특히 이가 많이 시려서 심한경우 잇몸에 피가 나기도한다.
그렇지만 DENTICURE는 매니큐어 형이라 덧니도 꼼꼼히 바를 수 있고
클라렌은 테잎을 때어낼 때, 미백 성분이 손에 묻는 불편함이 있지만
테이프를 입에서 떼어낼 일이 없어서 번거롭지 않다.
또한 클라렌은 약 30분동안 붙이고 있어야 해 불편하지만
덴티큐어는 2분이면 바를 수 있기 때문에 편하다.
정형 거래 조건 : CIF (선박을 이용한 수입)
결제 방식 : 첫 거래 신용장 사용 후,
송금방식으로 거래.
일본 생산 업체 HANIX 로부터 주문하여
전국 각지 OLIVE YOUNG으로 거래 운송업체를
통해 배송.
CJ MALL과 홈쇼핑 제휴를 맺어 홈쇼핑 판매와
인터넷 판매도 함께 진행.
기초 투자금액
부산 인근지역에 창고 전세 (5,000만원)
잡지 광고, 모델 섭외등 Promotion 비용 (3,000만원)
Sample promotion (개당 3,000원 * 2000개 -> (600만원)
기타 투자비용 (1,000만원)
단품을 10,000개 판매했을 경우 -> 3,000만원 순이익
세트를 5,000개 판매했을 경우 -> 6,500만원 순이익
첫해 판매목표를 이렇게 잡았을때 이미
손익분기점에 거의 근접.
수익 창출구조
일본에서 약 1,800엔(세트의 경우 8,000엔)에 수입하여
세금등과 유지비용을 제외하고 단품 하나당 약 10%의 순이익 창출
세트는 약 20%의 순이익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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