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전략] MP3 코원(COWON) S9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 분석 - Situation Analysis
방향 설정 - Direction
광고 전략 - Implemented Strategy
기대 효과 - Expected Effect
- 본문내용
-
S9의 SWOT
뛰어난 기능
●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
● 우수한 음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
● E-business 의 성장
● P2P 기술을 발달
● 신흥공업국의 시장 급성장
● 대체재의 급부상
● 수많은 경쟁업체
● MP3 File 의 저작권 문제
● 중국의 Low End MP3 player
● S9의 늦은 출시
●낮은 인지도
●낮은 브랜드 로열티
Convert 전략이 필요!!!
낮은 인지도를 재고하여, 장점화할 필요 있음.
새로 태어난 S9의, 광고 전략 1 – 메시지
1924세대의 ‘Must Have Item’ 등극.
타겟 고객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 나이키(Nike)의 성공요인과 4P전략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부동산 공법 용어 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