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본죽의 중국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모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본죽의 소개와 현재
2. 중국 본죽의 현재
3. 중국 내 한국기업 & 해외 성공사례
4. 중국 본죽의 문제점 및 개선책
- 본문내용
-
KS-WCI(Korean Standard-Well-Being Consumer Index)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웰빙측정지수인 HESSS모델.
즉 건강성(Health), 환경성(Ecology),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의
5개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 웰빙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평가 척도
최근 3~6개월 이내에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만 5400명을 대상으로
2008년 6월~8월간 조사
Q. 죽에 대한 이미지는?
아플 때 먹는 음식이라는 인식이 여전히 남아 있음.
하지만 웰빙 열풍으로 조금씩 소비자 인식이 바뀌고 있음
Q. ‘죽전문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표집단 대부분 소비자의 Top-of-mind가 ‘본죽’
브랜드 인지도 상당히 높음.
10대~50대 각 연령대별 10명씩, 총 50명
조사기간 : 10/31~11/06 (7일간)
온라인, 전화, 문자, 페이퍼 서베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