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본죽의 중국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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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본죽의 소개와 현재
2. 중국 본죽의 현재
3. 중국 내 한국기업 & 해외 성공사례
4. 중국 본죽의 문제점 및 개선책
본문내용
KS-WCI(Korean Standard-Well-Being Consumer Index)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웰빙측정지수인 HESSS모델.
즉 건강성(Health), 환경성(Ecology),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의
5개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 웰빙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평가 척도

최근 3~6개월 이내에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만 5400명을 대상으로
2008년 6월~8월간 조사

Q. 죽에 대한 이미지는?

아플 때 먹는 음식이라는 인식이 여전히 남아 있음.
하지만 웰빙 열풍으로 조금씩 소비자 인식이 바뀌고 있음


Q. ‘죽전문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표집단 대부분 소비자의 Top-of-mind가 ‘본죽’
브랜드 인지도 상당히 높음.

10대~50대 각 연령대별 10명씩, 총 50명
조사기간 : 10/31~11/06 (7일간)
온라인, 전화, 문자, 페이퍼 서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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