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메니지먼트적 관점에서 본 클럽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대상 선정 이유
자료 수집 과정
2.본 론
클럽메드의 역사와 함께보는 경영구조
경영분석 SWOT-analysis
3.결론
대책 및 전략
- 본문내용
-
What is the ClubMed?
The Club Mediterranee
전 세계 35개국에 휴양촌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리조트 업체.
지중해 클럽이라는 뜻
레져스포츠와 불가분의 관계
1950 전반기
빌리지컨셉의 새로운 휴가 상품
수영선수출신 제라드 블리츠가 고안
스페인 알쿠디아의 텐트빌리지
' Freedom to do Everything '
' Freedom to do Nothing '
.
.
.
SWOT
고객들 사이의 브랜드 인지도
수평적 의사결정 구조
광범위한 시장
특별한 경영시스템 (G.O 시스템)
고객의 요구에 충실한 스케줄 관리
인터넷의 발달에 의한 접근성의 증가
해외여행객의 증가
아시아시장으로의 진출
구매력을 가진 젊은이들의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