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집 창업 컨설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소상공인 창업][소상공인 창업 지원][소상공인 창업 유망업종][사업계획서][소상공인 창업 기대효과]소상공인 창업의 지원, 소상공인 창업의 유망업종, 소상공인 창업의 사업계획서, 소상공인 창업의 기대효과
-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원칙,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공간구성,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마케팅,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소매흡인력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산업경영공학]창업 컨설팅
- [사업계획서] 합석하며 즐기는 호프집 사업계획서
- 목차
-
1. 전략
2. S W O T 분석
3. 창업 비용
4. 이벤트
- 본문내용
-
1 제품 차별화
-기존 시장에 유통되는 맥주와 +직접 제조한 맥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
시켜준다.
2 고품질 전략
-다양한 맥주와 냉각 테이블로 인한 언제나 시원한 맥주 제공하여 고급화된 맥주 제공
3 서비스 품질 전략
-고객과의 대화나 맛을 평가하는 것을 듣는 것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철저한 직원의 교육과 훈련과 더불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의 개선 노력을 통해 달성한다.
-이벤트 시간 비키니 탑을 입은 여성에게 서빙을 받으며 고객은 서비스에 대한 큰 만족을
얻을 것이다.
4 고객관리 전략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관리, 커뮤니티 조성, 다양한 이벤트, 멤버쉽 서비스 카드, SMS 문자 메일링서비스를 통한 고객관리로서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신규고객의 유치 를 지향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