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스포츠 산업이란?
2. 스포츠 마케팅이란?
3. 스포츠 마케팅의 종류
4. 국내기업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
5. 해외기업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
6.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
7. 스포츠 마케팅의 새로운 전개방향
8. 시사점
본문내용
2) 참여 스포츠업
실내 체육관 및 실외 경기장 시설 관리 운영
옥외 스포츠의 여러 시설을 갖춘 교외 클럽 휴양지 및 해양 스포츠 클럽
상업시설(볼링, 당구, 탁구, 롤러스케이트 등)
건강 및 미용 클럽(피트니스 클럽, 스파 등)
여가 활동 단체 및 프로그램 운영(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캠프(스포츠가 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인 경우)


3) 스포츠 지원 서비스업
스포츠 지원 서비스업 단체들(스포츠 종합경영회사, 스포츠 종합기업 및 비영리 단체, 스포츠 마케팅회사, 스포츠 에이전트회사, 스카우팅 회사 등)

스포츠 언론사

스포츠 스폰서

(제조업으로서의 스포츠 산업)

1) 스포츠 프로그램 제작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테잎, 에어로빅, 골프, 테니스 등의 테잎 생산

2) 스포츠 의류업
스포츠 의류 생산 업체

3) 스포츠 식품업
스포츠 음료&음식 특허 업체 및 생산업체

4) 스포츠 용품 용구업
스포츠 용품 생산 업체
(스포츠 장비나 용구 제조, 스포츠 기념품, 스포츠 트로피 및 메달제조 업체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스포츠 마케팅Ⅰ.스포츠 마케팅의 정의(Marketing of the Sports) Ⅱ. 스포츠 마케팅 1. 스포츠 스폰서쉽의 정의 및 효과 2. 스포츠 마케팅의 목표 및 특성 3.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 Ⅲ. 스포츠 마케팅의 사례 1. 일본의 J리그 2. 미국의 NBA와 풋볼리그 Ⅳ. 효과적인 스포츠 마케팅 추진을 위한 과제 Ⅴ. 2002년 월드컵 대회 경제 파급효과 1. 월드컵 축구대회의 국가발전적 의의 가. 국가이미지 쇄신을 통한 국제적 위상 제고 나. 한일 관계의 재정립 다. 사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목차1. 서론2.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3. 스포츠 마케팅의 형태4. 스포츠 마케팅의 구성요소5. 스포츠 마케팅의 전략6.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7. 스포츠 마케팅의 사례8. 결론9. e-스포츠 마케팅 서론스포츠 마케팅이란 용어는 최근 몇 년 사이 국제적인 스타급 선수나 스포츠 이벤트(올림픽과 월드컵 등)와 관련하여 우리가 매일 들여다보는 신문이나 방송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면서 이미 우리 생활의 한 부분에 자연스럽게 들어와 있다. 또한 이러한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목차1. 서론2.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3. 스포츠 마케팅의 형태4. 스포츠 마케팅의 구성요소5. 스포츠 마케팅의 전략6.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7. 스포츠 마케팅의 사례8. 결론9. e-스포츠 마케팅 서론스포츠 마케팅이란 용어는 최근 몇 년 사이 국제적인 스타급 선수나 스포츠 이벤트(올림픽과 월드컵 등)와 관련하여 우리가 매일 들여다보는 신문이나 방송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면서 이미 우리 생활의 한 부분에 자연스럽게 들어와 있다. 또한 이러한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스포츠 마케팅목차1.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2. 스포츠 마케팅의 형태3. 스포츠 마케팅의 구성요소4. 스포츠 마케팅의 전략5.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6. 스포츠 마케팅의 사례7. e-스포츠 마케팅8. e-스포츠 마케팅 사례스포츠 마케팅의 개념“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 제품을 매개로 스포츠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스포츠 관련 조직의 목적 달성을 위한 창조적인 교환 활동이다.” 정의에 따른 4가지 중심요소첫째, 스포츠 제품을 매개로 한다.

  • 스포츠마케팅 레포트
  • ■ 목 차 ■머릿말31.스포츠 마케팅의 배경 32.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3-스포츠 마케팅 4-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43.스포츠 마케팅 발달과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