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20대 담배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호도와 그에 따른 국산담배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 목적
조사내용 및 조사방법
설문지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지난해 수입한 담배가 7천755만 달러, 1998년의 약 348배’
‘최근 수입되는 담배는 필리핀 담배가 가장 많아 올 상반기
수입량은 전체의 77.6%’
‘올 상반기 해외로 수출된 국산 담배는 157t으로 수입량의 2.7%’
‘외국 연기’로 가득한 캠퍼스! 대학생 80% 수입담배 흡연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하는 브랜드 파악과 수집된 자료를 분석을 통해
문제점 개선과 앞으로 국산담배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결론 도출
Ⅱ. 조사 내용 및 조사방법(1/4)
국산담배의 수취율은 전국적으로 65%, 대구는 71%
브랜드는 외국 브랜드이지만 공장은 국내에 있고 원료차이는 없음
외국담배 소비 순위
현재 담배는 광고의 규제가 많은 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