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20대 담배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호도와 그에 따른 국산담배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 목적
조사내용 및 조사방법
설문지 분석
결론
본문내용
‘지난해 수입한 담배가 7천755만 달러, 1998년의 약 348배’


‘최근 수입되는 담배는 필리핀 담배가 가장 많아 올 상반기
수입량은 전체의 77.6%’


‘올 상반기 해외로 수출된 국산 담배는 157t으로 수입량의 2.7%’


‘외국 연기’로 가득한 캠퍼스! 대학생 80% 수입담배 흡연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하는 브랜드 파악과 수집된 자료를 분석을 통해
문제점 개선과 앞으로 국산담배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결론 도출


Ⅱ. 조사 내용 및 조사방법(1/4)


국산담배의 수취율은 전국적으로 65%, 대구는 71%


브랜드는 외국 브랜드이지만 공장은 국내에 있고 원료차이는 없음

외국담배 소비 순위

현재 담배는 광고의 규제가 많은 상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라제버거 성공사례
  • 할인을 누릴 수 있다. 이때까지 우리는 크라제의 경쟁업체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는 햄버거를 주로 판매하는 업체인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롯데리아는 국내브랜드이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편리한 접근성 등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고,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 해피밀, 각종 생일 파티 등의 서비스와 신선한 제품으로, 버거킹은 좋은 품질의 제품과 정통 햄버거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그리고 맥도날드 광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론 법률적인 단속도 필요할 것으로 보이나, 그전에 우선은 업주들의 자율적인 규제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된다. 미성년자의 심야 이용 및 음란사이트 접속 등을 스스로 규제하여 사회적인 문제의 발생을 막도록 해야 하리라고 생각된다.또한, 밝고 건전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등의 환경에도 신경을 쓰고, PC방을 올바른 정보통신 문화보급을 위한 공간으로 만들어 나아가야 할 것이다.(사회적 측면우선은 PC방을 단지 게임만하는 오락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그렇게 매력적인가.“네트워크 구축 단계부터 고객 요구 사항을 충분히 반영했다. (스마트폰을 꺼내 위워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서) 예를 들어 (위워크 앱) 검색창에 ‘브랜드(brand)’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이와 관련된 기업이 160개나 나온다. 위워크 네트워크 안에서 브랜드 전문가를 찾거나, 브랜드 전문 기업과 협업할 수 있는 것이다. 입주자는 작은 사무실을 하나 빌렸을 뿐인데 위워크 네트워크에서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사람도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를 담배를 중심으로 살펴본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 따른 국내 브랜드 집중화 현상이 현저히 해소되면서 담배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호가 다양해졌고 이에 따라 자연히 담배업체들의 경쟁도 심화되어 오늘날 소비자들은 다양한 담배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렇게 50여종이 넘는 제품이 소비자를 유혹하는 치열한 경쟁 상황이 나타나는한편 범국가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금연 운동은 담배 시장을 점점 더 위축시키고 있다. 이런 위기 상황에서 기업들은 브랜드 관리와 그에 따른 적절한 마케팅 방안이 필

  • [경영] [경영]KT&G 기업분석 및 마케팅
  • 소비자들은 KT&G라는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무엇을 파는 회사인지 잘 알지 못한다. 하지만 위에서 말한 바 있는 이미지 마케팅을 통해 KT&G는 담배를 제조ㆍ판매함으로써 발생 가능한 그들의 태생적인 불리함을 극복해 가고 있는 것이다. 또한 KT&G는 여러 가지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서 기업이미지 재고에 힘쓰고 있으며, 별도의 복지재단(KT&G복지재단)을 운영하고 있었다. 또한 자산 규모와 국민 경제에 미치는 파급 효과와 KT&G에 대한 연구 및 조사가 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