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관리] SEPHORA 세포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EPHORA의 모기업 LVMH
2. SEPHORA 란?
3. SEPHORA 숫자로 말하다
4. SEPHORA의 특징
5. SEPHORA의 상품
6. SEPHORA의 PB상품
7. SEPHORA에 진출한 국내 상품
8. SEPHORA라의 차별점
9. SEPHORA 미리보기
10. 토론
- 본문내용
-
이름의 유래
그리스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Sephos’와 모세의 부인인‘Zippo Rah’를
합성한 이름이다.
1969년 프랑스의 작은 소매점에서 시작된 화장품 멀티 스토어
1997년 LVMH 그룹에 영입되면서 글로벌 뷰티 전문
체인 스토어로 성장
2005년 인터넷 사이트
2006년 세포라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런칭
아시아 지역 매장 확장
하나, 750
둘, 250
셋, 11,000
넷, 9 세포라 홈페이지
다섯, 28억
여섯, 1, 100, 500
1. 세포라 독점제품
2. 카테고리별로 정리된 베스트셀러
3. 만능해결사 피부 컨설팅
4. FREE SAMPLE 증정
5. 세포라 카탈로그 제공
6. ‘슈퍼마켓 버전 셀프 서비스 쇼핑
7. 브랜드 순서가 아니라 사용하는 순서로 진열한 점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라'세포라'는 최근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보다 많은 정보를 원하고 있으며,또 정보를 얻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과 의사소통하고 싶어 하는 것을 알게 됐다. 이런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세포라'는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제품평가'와 '리뷰기능'을 포함시켰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전문가뿐만 아니라 다른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평가와 의견을 공유했고,'Q&A 포럼'을 통해 궁금한 정보를 나누면서 세포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아갔다.
자료평가
- 설명은 대체 어디 있는지!!
- gam***
(2012.06.01 13:31: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