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관리] SEPHORA 세포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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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EPHORA의 모기업 LVMH
2. SEPHORA 란?
3. SEPHORA 숫자로 말하다
4. SEPHORA의 특징
5. SEPHORA의 상품
6. SEPHORA의 PB상품
7. SEPHORA에 진출한 국내 상품
8. SEPHORA라의 차별점
9. SEPHORA 미리보기
10. 토론
본문내용
이름의 유래
그리스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Sephos’와 모세의 부인인‘Zippo Rah’를
합성한 이름이다.

1969년 프랑스의 작은 소매점에서 시작된 화장품 멀티 스토어
1997년 LVMH 그룹에 영입되면서 글로벌 뷰티 전문
체인 스토어로 성장
2005년 인터넷 사이트
2006년 세포라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 런칭
아시아 지역 매장 확장


하나, 750
둘, 250
셋, 11,000
넷, 9 세포라 홈페이지
다섯, 28억
여섯, 1, 100, 500

1. 세포라 독점제품
2. 카테고리별로 정리된 베스트셀러
3. 만능해결사 피부 컨설팅
4. FREE SAMPLE 증정
5. 세포라 카탈로그 제공
6. ‘슈퍼마켓 버전 셀프 서비스 쇼핑
7. 브랜드 순서가 아니라 사용하는 순서로 진열한 점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라'세포라'는 최근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보다 많은 정보를 원하고 있으며,또 정보를 얻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과 의사소통하고 싶어 하는 것을 알게 됐다. 이런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세포라'는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제품평가'와 '리뷰기능'을 포함시켰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전문가뿐만 아니라 다른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평가와 의견을 공유했고,'Q&A 포럼'을 통해 궁금한 정보를 나누면서 세포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아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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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명은 대체 어디 있는지!!
  • gam***
    (2012.06.01 13:3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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