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서비스경영] 카레전문점 코코이치방야의 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SWOT 분석
3. 개선방안 및 마케팅 제안
- 본문내용
-
2. SWOT 분석
① Strength (강점)
▪ ‘농심’ 이라는 적절한 재무자원, 파트너링
▪ 일본 1000개 이상 글로벌 업체, 한국진출 규모의 경제 활용 용이성
▪ 일본최대 카레전문점이라는 신뢰성으로 인한 구매자의 호감도
▪ 경쟁기업에 비해 적당한 가격
▪ 기업의 입증된 경영능력과 서비스
▪ 시장 선도자
▪ 한국카레하우스에서 재료배달 독자적 유통망
▪ 전국 및 글로벌 지사망 구축을 통한 소비자 만족도 극대화
▪ 강남, 종로, 보라매 등 중심상권에 입지
▪ 메뉴의 다양한 선택가능(매운 맛 조절, 밥 양 조절, 부 재료 조절 등)
▪ 차별화 된 맛과 일본식 접객서비스(1신부터 7신 매운맛, 일본식 고객대응 인사법)
② Weakness(약점)
▪ 주차공간의 협소
▪ TAKE-OUT 불가능
▪ 후발업체
▪ 점포별 마케팅 이외 마케팅기술의 약함
▪ 재빠른 한국 외식시장 TREND 변화에 따른 R&D경영 필요
③ Opportunity(기회)
▪ 카레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신시장 개척
▪ 건강,트렌드- 카레 - 다이어트 건강식, 장수 음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