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SKIN FOOD의 경영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1)Skin Food brand facts
2)Product facts- Skin Food
3)Consumer preference for skinfood


Ⅱ. Why is Skin Food innovative?
* General process of new product development
* Skin Food case
1)Find already established model
- ineventing new model that surpasses the existing model
2)Use consumer surveys and understand customer behaviors
3)Exploit outside support
– Skin Food’s management innovation


Ⅲ. Problems and Side effects
1) Problems
2) Side effects


Ⅳ. Future Perspective
본문내용
1) Skin Food brand facts
The first store was opened in the Myeong-Dong district in Seoul in December 2004.
At present(May 2009)thereare 287retail stores and plans are on for setting more stores. It is one of the fastest growing brands in the Korean skin care market.
The natural appeal of the products increased its popularity over the years.
The overwhelming success made way for setting up brand stores in Taiwan and Malaysia.

2) Product facts- Skin Food
One of the key successes of the products lies in the use of natural ingredients.
The Herb Salad range for sensitive skin comprises various herbs and plant ingredients that are devoid of colors and preservatives.
The products are developed on thorough research.

3) Consumer preference for skinfood
시장조사 전문기업 트렌드모니터(www.trendmonitor.co.kr)와 리서치 전문기관 엠브레인이 수도권에 거주하며 최근 6개월내 화장품 브랜드 전문매장 방문 경험이 있는 여성 1천37명(만 19세~49세)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독해][영어][독해][학습]영어독해와 학습, 영어독해와 수준별학습, 영어독해와 단어, 영어독해와 읽기과정모델, 영어독해와 영어독해 사례, 영어독해와 작문 방법, 영어독해와 영어독해능력 신장방안 분석
  • 되어 가고 있다. 참고문헌1. 김해선(2006), 영어 독해 전략 학습에 관한 연구, 원광대학교2. 박미경(2010), 중학교3학년 학생들의 독해전략 사용에 따른 영어 독해능력 분석, 충북대학교3. 서재영(2005), 영어독해 지도 방안, 강원대학교4. 임미란(2012), 확장형 읽기를 통한 영어 독해능력 향상, 21세기영어영문학회5. 유귀열(1997), 영어 독해 : 그 원리와 지도, 경상대학교6. 지순정(2011), 한국대학생들의 영어독해능력 향상요인에 관한 연구, 부산대학교

  • 성공기업 사례분석
  • 경영 활동과 그들 업무의 특정 부분에 관한 적절한 정보의 교류로부터 시작됩니다. 열린 의사소통과 활발한 상호 협조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회사의 성과를 높이고 개인의 발전을 강화할 수 있는 개선 활동에 기여 할 수 있도록 권장(invited)합니다.Θ 품질 좋은 제품과 인지도 높은 브랜드에 대한 강한 약속당시 유아 사망율이 높음을 염려하여, 회사 창립자인 앙리 네슬레(Henri Nestle) 는 과학적 연구에 근거하여 “Farine Lactee Nestle” (“네슬

  • [마케팅] 저가화장품 스킨푸드의 마케팅전략
  • skinfood.comwww.kcia.or.krwww.scsk.or.krwww.seri.orgwww.inews24.comwww.dt.co.krwww.fnnews.com린 마케팅 (LEAN MARKETING)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머리를 쓰는 마케팅 마음을 얻는 마케터 - 한석주, 더난출판사, 2006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특징과 소비자 성향 연구 - 김순희, 2005초저가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최금주, 2005저가화장품 돌풍 언제까지 - 김

  • [전자상거래] 전자무역 창업 및 성공사례
  • 경영과 관계있는 모든 이해관계인들의 관심과 흥미를 최대한 유지하도록 한다.셋째, 홈페이지 및 전자카탈로그 제작 및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하다.자체제작을 하던 유료 홈페이지 서비스에 의존하던 홈페이지의 관리는 수시로 이루어져야하며 외부의 카탈로그 서비스도 적극 이용하여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는 일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러한 홈페이지나 카탈로그는 특히, 이용자의 접속환경(모뎀의 통신 속도)을 고려한 디자인과 내용이 포함되

  • [무역대금결제론] 무역 관련 성공사례와 전자무역 활성화 방안
  •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② 수출자는 수출계약 체결 후 포페이팅 거래를 약정하고 상품 선적 후 보증된 약속어음 또는 환어음을 보증은행을 통해 수취한다. ③ 수출자는 수취한 어음을 포페이터에게 할인 매각하여 수출대금을 조기에 회수한다. ④ 포페이터는 매입어음을 유통시장에서 제2의 포페이터에게 재매각하거나 어음을 만기까지 보유하여 보증은행으로부터 어음금액을 상환 받는다. 2) 장점- 수입국 및 개설은행의 지급 불능 위험 회피 - 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