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유니더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유니더스란?
소비자인식조사
소비자에게 콘돔은?
콘돔은 어떻게 구할까?
유니더스의 콘돔을 보여드립니다.
방송광고 규제 현황
유니더스 이제는 콘돔의
고유명사입니다.
본문내용
국제기준 선도
♂ 국제 규격 획득
ISO 9001 (국제품질경영시스템 인증규격)
ISO 13488 (국제의료기기 규격)
USA FDA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청)
CE (유럽규격), NF (프랑스)
CCC (중국강제인증규격), SDA (중국의료기기등록인증)
SABS (남아공정부규격), TBS (탄자니아)
♂ 기술이전 및 플랜트 수출
87년 부터 현재까지 전세계 7개국에 콘돔 및 장갑 플랜트 제작수출
기술이전을 통해 콘돔분야 선진국 위치 확보
♂ 국제표준기구(ISO)의 콘돔 관련 기술위원회 지속적 참여


국내 점유율은 65%로 1위
세계 점유율은 30%로 1위

지금까지 세계 50여개국 80억개 수출실적

콘돔 종류는 49종.

최초 기능성 콘돔, 롱러브 출시



유니더스의 경쟁상대는?


유니더스는 연 매출액 1백90억원으로 1위를
한국라텍스가 90억원
동국물산이 87억원(2003년 기준)

2006년 현재 유한양행과 한국라텍스가 협력을 맺어
칸을 개발, 시장진입.
한미약품은 파워텍스를 개발. 경쟁이 심화.



S W O T 분석
강점

점유율의 독보적 위치
기능성콘돔시장 최초진입
국제 입찰시장 품질기준 통과


약점

마케팅 활동 부족
유통의 문제
중소규모의 자산의 한계성


기회
06년부터 방송광고 허용
개방된 성문화
기능성 콘돔시장의 대두
잠재 시장 성장 가능성



위협
제약회사의 시장진입
환율상승으로 인한 경쟁력하락
국내콘돔시장 수요저조
콘돔에 대한 부정적 인식
엄격한 광고규제


사례
27조 제 1항,제28조
2006년 초부터 시행하고 있는 심의 규정 중 피임기구 및 약품 광고가 허
용됨에 따라 직, 간접적 묘사, 품위손상 등은 제한하고 에이즈나 성병 예
방 및 피임 목적 차원의 표현은 허용.

이에 따라 제품모양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 아니라면 허용하고 제품
모양을 강조하는 멘트는 순화시킬 것을 의결하였다.

또한 등급을 표시하고 방송 시간대를 제한토록 의결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전략] 유니더스 국제마케팅
  • 유니더스◆목 차1. 기업소개2. 주요연혁3. 주력제품4. 해외시장 현황5.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기(1) UNFPA 납품(2) 인도정부에 납품(3) 국제 조달시장과 개별국가 시장 진출6. 성공전략 분석(1) UN이 원하는 품질 확보(2) 지속적 해외시장 공략(3) 신뢰 형성(4) 대량생산 시설(5) 설비 자동화와 가격 경쟁력(6) 제품 차별화(7) 외부 환경변화 적절히 대응(8) 플랜트 수출7. SWOT 분석8. 외부환경 분석9. 나아가야 할 방안 제시※참고문헌1. 기업소개(주)유

  • 콘돔시장 세계 NO.1 유니더스를 통해본 마케팅 사례
  • 유니더스의 마케팅 사례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세계시장 진출방법을 모색하기 위함입니다. 사례분석의 전개순서는 서론에서는 사례분석에 있어 이해를 돕기 위해 유니더스 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유니더스가 속해 있는 콘돔시장에 대한 소개를 하고, 본론에서는 유니더스가 콘돔시장에 진출할 당시 시장상황과 이러한 시장상황에서 어떠한 마케팅전략을 통해 세계시장에 진출하였으며, 이러한 마케팅전략의 효과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 유니더스 아프콜의 인터넷마케팅전략
  • 전략 첫째, 언론의 친 UNIDUS 화 둘째, 다양한 홍보소재발굴로 매체 공략 셋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아프콜 주문단계 (첫페이지)로그인 화면 (2단계)물품 목록 (선택 – 3단계)장바구니 담기 (4단계)주문단계 (5단계)주문확인서 (6단계)결제서 (7단계)결제완료 (8단계)아프콜의 4P 분석제품남성용품 - 자위인형, 특수 링, 섹시 팬티 여성용품 - 자위기구, 질 수축/세정, 섹시 팬티 커플용품 - 향수, 성인물(비디오,CD) 콘돔용품 - 자사의 제품을 포

  • 유니더스 콘돔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 유니더스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콘돔에 대한 인식이 개방적이지 못한 한국의 시장 상황 상 절대적인 불리를 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 1위의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었던 원동력과 마케팅 전략을 살펴봄으로써 어떻게 세계1위를 할 수 있었는지 그 힘의 원천을 조사해 보고 연구함으로서 향후 개선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2. 회사연혁 (1) 회사소개(주)유니더스는 1973년 설립이래 의료용품업계의 선두주자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그동안

  • [마케팅] 콘돔 성공신화 유니더스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 마케팅국제박람회국제표준화 기구에 대한 콘돔 분야 한국 대표로 참석UNIDUS4P 분석UNIDUSPRODUCT감각적인 포장 디자인으로 탈 에로틱화PRICE기존의 가격 유지새로운 전략- 대학교내 자판기설치(여대중심)- 기존의 유통망을 활용한 제품노출강화(새로워진 제품이미지 강조)- 속옷업체와 제휴 대리점에유통 , 공동판매(유통경로의 양지화) 새로운 전략Place- 티저광고(로고활용)- 유니더스 에이즈기금조성- 미혼모 분유값 지원- 캠페인 활동 -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