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car Mayer 사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Oscar Mayer의 현 상황
2.맥티어넌의 보고서
3.개별 보고서 분석
4.마커스 맥그로우의 목표
5.마커스 맥그로우의 전략 선택
6.OM의 강점과 약점 변화
7.제안선택: 자원 제약이 없는 경우
8.회사의 전략적 선택
9.짐 롱스트리트의 아이디어
- 본문내용
-
개별 보고서 분석
롭 굿맨
루이스 리치에 대한 집중 지원
백색 육류 라인의 50% 시장 점유율 예측
‘새로운 리치로의 전환’- 브랜드 인지도와 시험구매 제고 : 자기잠식으로 인한 적색육류 타격을 줄 수 있음
2. LR Turkey Bacon, 위대한 Roast Turkey –새로운 제품라인 출시
3. 광고 판촉 예산 증가
제인 모렐리
유사 제품 (영양과 편리성의 측면 강조한) 생산 회사 인수
치킨 라이트 기업 : 한 개의 서브 튜브에 들어있는 저칼로리 닭고기 샐러드 라인
터키 타임 기업: 서부 해안 위치, Ready-made 냉동 샌드위치 포함 비슷한 제품라인/ 막대한 생산능력 갖춘 공장
크레비스 기업: 저가의 원재료로 만드는 갑각류 맛 제품
인수가격은 각각 15-25MM/ 연간부채는 3MM 달러
.
.
.마커스 맥그로우의 목표 – 토론 주제 1
롭 굿맨/ 에릭 스탠거의 보고서 분석
루이스 리치의 백색 육류 라인 제품은 판촉에 따른 매출량 증가율이 높음
오스카 마이어 브랜드는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로 운영이익이 매우 큼
오스카 마이어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는 향후 3년간 광고와 판촉 비용을 줄이더라도 급격한 매출의 하락을 유발하지 않으며, 판촉 비용 절감은 곧바로 운영 이익의 상승으로 연결 됨.
마커스 맥그로우의 전략 선택 -토론 주제 1
기업의 인수에 관한 제인 모렐리의 안건은 막대한 투자 비용과 함께 회사 재정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으므로 맥그로우의 단기적 운영 이익 성장 전략에 적합하지 않다.
같은 이유로 짐 롱스트리트의 전략 또한 신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장담할 수 없어 위험 부담이 크고 단기적 운영 이익이 적다.
맥그로우는 롭 굿맨의 루이스 리치 제품 라인 성장 전략과 오스카 마이어 브랜드 명성을 이용한 운영이익 증대 (이미 사양 사업이 되어 버린 적색 육류 제품의 판촉 비용을 절감함으로써)를 통해 4% 매출신장과 15% 운영이익 증대를 이룰 수 있다.
자료평가
- 본 사례의 핵심을 집어낸 리포트 내용인 것 같습니다.
- jmca1***
(2010.09.06 14:21: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