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모레퍼시픽 소개
2. 해외진출분석 【 프랑스 】
3. 해외진출분석 【 중국 】
4. 해외진출분석 【 미국 】
5. 해외진출분석 【 일본 】
6. 해외진출 국가별 결론분석과 성장방향
-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 소개
▶ 회사명 : ㈜아모레퍼시픽
태평양의 화장품ㆍ생활용품ㆍ건강부문 등 주요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2006년 6월 7일 신설된 법인
▶ 설립연도 : 2006년 6월 7일
[전신:1945년 9월 창립된 ㈜태평양]
▶ 국내 시장 점유율 : 2005년 32%
▶ 해외활동시장 : 프랑스, 미국, 중국, 일본
▶ 화장품 브랜드 :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롤리타렘피카 등
기업 연혁
연도 기업연혁
1945 09월 태평양화학 공업사 창립
1951 01월 ABC브랜드 발매
1959 03월 태평양 화학공업 주식회사로 법인설립.
09월 프랑스 코티사와 기술제휴
1962 03월 오스카 브랜드 발매
1964 03월 일본 시세이도와 기술 제휴
08월 국내최초 화장품 수출(오스카 화장품)
09월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73 04월 태평양 화학공업㈜, 기업공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