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소비자행동] 롯데 백화점 영타겟을 위한 영패션 브랜드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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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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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장 분석
2. Target 분석
3. 컨셉 도출
4. 성공 사례
5. 브랜드 SWOT
6. 브랜드 4P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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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T-shirts
Wear Me
Young Target Market Analysis
모든 종류의 옷을 다루는 토털브랜드 多
→ 각 아이템의 전문화, 다양화 떨어지는 경향
한 품목의 전문화 & 다양화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
→ 욕구에 부합하는 브랜드 부재
옷의 회전율 slow
→ Fast fashion 으로 시스템 전환 필요
옷 가장 수요가 많은 아이템 : 티셔츠
→ 티셔츠만을 전문 브랜드화함으로써 쉽게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아짐
FGI
FGI를 통한 Target 분석 및 Target의 욕구 파악
FGI : 우리의 메인 타겟에 속하는 2명에게 FGI를 함.
F&G INTERVIEW
1. 옷을 주로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이유는? (온라인, 오프라인)
2. 옷을 사러갈 때 보통 무슨 아이템을 많이 사나요? (ex. 티셔츠, 바지, 점퍼)
3. 옷의 가격대는 얼마정도가 좋다고 생각하나요? (ex. 티셔츠)
4. 평소에 즐겨 입는 옷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이유는?
5. 평소 쇼핑하면서 느꼈던 것, 개선사항, 바라는점 (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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