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비교 분석] 이마트&월마트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2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 수업 A+ 받은 자료 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i.이마트
ii. 월마트
Ⅲ. 결론
- 본문내용
-
I. 서론
선정이유
현재 우리나라의 유통업계는 대형할인점의 성장이 대두되고 있다.
1. 대형 할인점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사례를 연구 분석을 통한 소비자의 소비패턴 분석.
2. 현재 우리나라의 대형할인점 업계에서 선두를 달리는 이마트와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 월마트의 사례를 분석.
- 참고문헌
-
구자룡 저, 한국형 포지셔닝, 윈앤윈북스, 2003년
마케팅 실천 성공 사례집Ⅲ, 한국마케팅 연구원, 2004년
변명식 저, 신유통학개론, 학문사, 2000년
안광호, 김동훈, 김영찬 저,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 학연사, 2006
오세조 저, 할인점경영(상), 박영사
자료평가
- 정말 알차고 좋아요.
- fwan***
(2009.10.29 18:48: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