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해수욕장 호텔의 겨울 수요 증진을 위한 imc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솔비치
경쟁사분석
SWOT
TARGET
포지셔닝맵
마케팅목표
커뮤니케이션 목표
인터넷배너
포탈배너광고
Creative Strategy
옥외광고
이벤트
패키지상품
매체집행
평가방법
- 본문내용
-
S
- 전용 해수욕장보유
- 고급스러운 외관
- 1시간 거리 내의 스키장
- 경쟁사 대비 저렴한 가격
- 주변의 많은 관광지
- 다양한 연계시설
W
-다른 호텔들에 비해 낮은 인지도
O
겨울철 스키장 선호하는 사람 多
불황, 고환율로 인해 국내여행 수요증가
T
- 겨울철 해수욕장 호텔 수요낮음
경제위축
국내 여행 증가 BUT 여행객이
제주도로 집중됨
MAIN
TARGET
연인
+
가족 SUB
TARGET
세분화 기준 대상 대상수용자 선택근거
지역적 세분화 소비자가 서울/경기 지역으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고려하지 않음 X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Main : 25~33세 사이의 연인이나 자녀없는 부부 사전 설문조사 결과 겨울여행을 가게 된다면 가족이나 연인과 가겠다는 응답이 60%를 차지하였음
Sub : 호텔에 숙박할 경제력이 있는 가족
심리적 세분화 사람이 북적거리고 소란스러운 곳보다 한적하고 조용한 곳을 좋아하는 사람 국내에서 유일하게 호텔 전용 해수욕장이 있다는 강점을 이용하기 위함
구매행동적 세분화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 사전 설문조사 결과 호텔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시하는 점이 가격으로 뽑혔고, 타 호텔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이용할 수 있음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72837***
(2019.11.29 15:27: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