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해수욕장 호텔의 겨울 수요 증진을 위한 imc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솔비치
경쟁사분석
SWOT
TARGET
포지셔닝맵
마케팅목표
커뮤니케이션 목표
인터넷배너
포탈배너광고
Creative Strategy

옥외광고
이벤트
패키지상품
매체집행
평가방법
본문내용
S

- 전용 해수욕장보유
- 고급스러운 외관
- 1시간 거리 내의 스키장
- 경쟁사 대비 저렴한 가격
- 주변의 많은 관광지
- 다양한 연계시설


W

-다른 호텔들에 비해 낮은 인지도


O

겨울철 스키장 선호하는 사람 多
불황, 고환율로 인해 국내여행 수요증가


T
- 겨울철 해수욕장 호텔 수요낮음
경제위축
 국내 여행 증가 BUT 여행객이
제주도로 집중됨


MAIN
TARGET

연인

+
가족 SUB
TARGET


세분화 기준 대상 대상수용자 선택근거
지역적 세분화 소비자가 서울/경기 지역으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고려하지 않음 X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Main : 25~33세 사이의 연인이나 자녀없는 부부 사전 설문조사 결과 겨울여행을 가게 된다면 가족이나 연인과 가겠다는 응답이 60%를 차지하였음
Sub : 호텔에 숙박할 경제력이 있는 가족
심리적 세분화 사람이 북적거리고 소란스러운 곳보다 한적하고 조용한 곳을 좋아하는 사람 국내에서 유일하게 호텔 전용 해수욕장이 있다는 강점을 이용하기 위함
구매행동적 세분화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 사전 설문조사 결과 호텔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시하는 점이 가격으로 뽑혔고, 타 호텔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이용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72837***
    (2019.11.29 15:27:22)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위한 성취욕이 남달리 높다는 것입니다. 그로 인해 지나친 자료수집과 일에 너무 깊게 파고든다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만 어떤 면에서는 과정의 치밀함이야말로 보다 더 완벽한 결과를 낳을 수 있으므로 이 점을 조금만 고친다면 더 큰 장점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대학에 입학하고 나서 5번 정도 지리산을 완주할 정도로 여행을 좋아하던 저는 여행동아리에 가입하여 동아리 친구들과 강릉부터 부산까지의 동해안 일주와 제주도 일주를 하기도 하였습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위한 영화 마케팅의 기본적 수단이 된다. 또한 신인가수의 앨범이 나오기도 전에 가수의 매니저가 길거리 노점상에 앨범을 뿌려서 오가는 사람들이 노래에 많이 익숙해지도록 하는 전략을 쓰기도 하는데, 사전에 공짜 마케팅을 통해 앨범의 히트를 위한 포석을 마련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덤을 주는 형식의 공짜 마케팅삼성전자는 작년 상반기 수요가 부진했던 에어컨 판매를 끌어올리기 위해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71ℓ냉장고를, 하우젠

  • 해수욕장 관광 현황, 종류, 정의 및 특징과 역사, 국내외 현황, 도입 필요성, 발전방안, 성공요인, 문제점, 개선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해수욕장은 일제강점시기인 1913년에 개장한 부산 송도해수욕장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인천의 송도해수욕장은 1937년 최초의 인공해수욕장으로 조성되어 개장된 기록이 있다.(해양수산부, 2006)“해수욕(Sea-bathing) 이란 일반적으로 건강증진․피서․레크리에이션 등을 목적으로 바닷물에 몸을 씻는 행위로, 원래는 건강회복이나 건강증진을 위한 원시적인 자연치료요법이었으나, 오늘날에는 바다와 바닷가에서 수영 등의 활동을 포괄적으로 의미하

  • 세계 관광환경의 변화와 우리나라의 관광정책과 문제점
  • 위한 국민 복지증진 차원에서 관광산업의 육성을 바라보아야 한다. 1989년 해외여행이 자유화된 이후 국민들의 해외여행과 여행경비 지출은 계속하여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국내 관광자원의 공급과 사회간접자본의 확충, 기타 관광객 수용태세의 확립에는 상당한 시간과 재원이 소요되는 등 한계가 있다. 앞으로도 관광수지의 적자는 계속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따라서 정부는 관광수지 적자를 개선하기 위해 국민의 해외여행을 묶는 단기적인

  • [관광] 프랑스의 관광정책
  • 위한 ‘평화산업’이며, ‘장애자를 포함하여 프랑스의 모든 국민들이 바캉스(4박이상의 휴가)를 갈 수 있는 권리’를 국가가 실현해나가는 사회복지 관광정책을 펴 나가고 있다. 프랑스 정부에서는 급여생활자들의 복리증진을 위하여 기업체의 보조로 전국의 호텔, 식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캉스 쿠폰(cheques-vacances)제도를 1982년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또한 도시민들에 대해 농촌 어메니티 홍보와 농업을 지속가능한 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