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던킨도너츠 광고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유명해진 이유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Strategy
경영 전략 분석
Advertising
한국의 성공요인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유명해진 이유
예전 유명했던 미국의 여배우, Mae Murray가
우연히 도너츠를 뉴욕의 한 점포에서 커피에 떨어뜨리게 된 계기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던킨도너츠를 던킨 커피에 DUNK하여 먹는다는 의미.
이는 던킨 도너츠는 던킨 커피에 어우러져 먹을 때 가장 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뜻함.
Primary Consumer
Older teenagers & young adults, females
Secondary Consumer
Children & families, business ma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