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마케팅)신도시 홍보마케팅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genda
Communication Flow
- Basic strategic
- Main Target
Program & operation
-Street Event
- Stage Event
- Premium Event
- Program Operation
Estimate
- 본문내용
-
Farmsville model house
launching event proposal
Farmsville Model House Launching Event
The 23th of May -
안산시 풍기동 206-10,11,14 번지
Street, Stage, Premium Event
Daeshin industrial Development co.,Ltd
Copyright (c) 2003 . 03 World Project CO.,LTD
200. AGENDA
Title
Date
Place
Program
Target
안산시 지역주민 / 주변 지역 주민
The 29th of May [6th]
Farmsville model house
launching event proposal
Copyright (c) 2003 . 03 World Project CO.,LTD
300. Communication Flow
Launching
Event
See
New
Experience
“The NEW” 이것을 보고 경험 한다
310. Communication Flow
- concept -
Farmsville model house launching event proposal
Main target
Farmsville model house
launching event proposal
Copyright (c) 2003 . 03 World Project CO.,LTD
300. Communication Flow
1, 대규모 아파트 단지 구성의 지역적 수요 계층 분석 조사
2, 32평이라는 기본적 제반 요소에 부합하는 경제적 기반의 가정
3, 30대 중반을 중심으로 상하 계층의 주변 요소 감안 사회 경제적 요소
4, 20대 후반- 40대 초반의 가정을 주 타켓
5, 아파트 분양이라는 특성을 고려한 현금흐름의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주 계층을 파악 조사
Main Target 가정의 경제를 움직이는 가장과 주부 중 주부계층
Main Target 집중 비율 가장:주부 = 3 : 7 비율로 선정
320. Communication Flow
- Main Target -
Farmsville model house launching event proposa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