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컨테이너를 규격화시켜 운송화물을 단위화-끝으로-바다를 지배하는 자무역을 지배하고세계무역을 지배하는 자는 세계의 부를 지배하며 나아가 세계를 지배한다.월터 롤리 Walter Raleigh, 1552?~1618-끝으로-참고 문헌엄윤대 저 국제운송강론 -이론과 실무- 일진사 경윤범 저 국제운송 형설출판사 어니스트 페일 저 김성준 옮김 서양해운사 혜안 심종석 서민교 공저 신체계 국제운송론 두남 이시환 김정회 공저 국제운송론 대왕사
C&상선, SK해운, STX팬오션, 한진해운, 현대상선 등 국내 8개 선사와 함께 일본 NYK, K-LINE, MOL 등 3개사를 입찰대상 선사로 초청했다. 이번 입찰은 2011년 하반기와 2012년 상반기 투입할 선박 2척에 대한 최대 20년의 장기운송 국제입찰이다. 이에 대해 한국선주협회는 외국선사의 참여가 현실화될 경우 국내 해운산업과 조선산업에 심각한 타격을 초래하는 것은 물론 국부 유출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선주협회 관계자는 한국선사들의 경우 선원비 부담이 현저
국제적인 측면도 충분하게 고려해야 한다 국제 .물류환경에서 물류관리자는 통제가능요인과 통제불능요인으로 구분하고 적응해야 한다 다음 중 통제가능요인과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각국 시장의 경쟁상태 ② 고객에 대한 물류서비스③ 재고관리 ④ 창고관리08 다음 중 물류표준화의 필요성으로 볼 수 없는 것은?① 물류의 일관성과 경제성의 확보② 물류비를 상당부문 절감하는 효과③ 물류에 있어 새로운 기술의 도입이 용이함④ 물류 각
국제 운송론정기선해운기업(한진해운 vs 현대상선)1 정기선의 정의2. 한진 해운 소개 및 연혁3. 현대 상선 소개 및 연혁4. 한진 해운 및 현대상선의 경영방식5. 한진 해운 및 현대상선의 매출현황6. 운항로 및 전략7. 결론목차1.정기선의 정의정기선이란정기항로에 취항하고 있는 선박을 말하며컨테이너 화물전용의 컨테이너선과 그러하지 않은 재래선으로 분류오늘날 정기항로에는 컨테이너선이 투입되며정기선을 운항하는 해운업자를 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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