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자기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동부CNI - 경영직] 합격자기소개서,동부CNI경영자기소개서자소서,동부CNI경영자소서자기소개서,동부CNI경영자기소개서샘플,동부자기소개서
- [동부하이텍 - 경영] 합격자기소개서,동부하이텍경영자기소개서자소서,동부하이텍경영자소서자기소개서,동부하이텍경영자기소개서샘플,동부하이텍경영
- [현대제철 - 경영 부문] 합격자기소개서,현대제철경영기소개서자소서,현대제철경영자소서자기소개서,현대제철경영자기소개서샘플,현대제철경영자기소개서예문
- [SK네트웍스 - 경영] 합격 자기소개서,SK네트웍스경영자기소개서자소서,SK네트웍스경영자소서자기소개서,SK네트웍스경영자기소개서샘플,SK네트웍스
- 경영학과 학업계획서 만점합격! 경영학과편입학업계획서예시 자기소개서 서울대학교경영학과학업계획서 연세대경영학과학업계획서 고려대경영학과학업계획서
- 하고 싶은 말
-
자기 경영에 대해 발표수업한 자료입니다..
부디 찾으시는 자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1. 자기경영이란
2. 미래의 환경변화
3. 시장이 원하는 21세기 인재상
4. 미래를 준비하는 대학생
5. 결론
- 본문내용
-
현재라는 시간을 기준으로 자신이 갖고있는 유한한 시간이나 돈과 같은 자원을 이용해서 자신이 추구하는 다양한 목표들을 효과적으로 달성해 나가는 것
80/20법칙 (The secret of Achieving with Less, 리처드 코치 )
1. 시간경영
2. 지식경영
3. 건강경영 4. 행복경영 5. 인맥경영
초소형 기업가(Micropreneur)들의 시대
국경 없는 세계 경제
지식이 부유함의 원천이 되는 사회 - 마이크로 소프트: 빌 게이츠
브랜드가 약진하는 시대 - 코카콜라: 94조 3천 억, 마이크로소프트 91조 3천 억, 삼성전자 88,003억원
고령화 사회 - ‘노인들의 사회 그 불안한 미래’, 피터 G. 피터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과학업계획서 경영학과편입자기소개서 경영학과합격학업계획서&경영학과면접질문 경영대학원학업계획서 경영학과대학원자기소개서 경영학과지원동기
- 경영학과학업계획서 합격正道경영학과자기소개서 경영학과자소서/면접 경영학과학업계획서지원동기,경영학과대학원자기소개서 경영학과 편입학업계획서자소서
- [한국경영자총협회자기소개서]한국경영자총협회자소서,지원동기,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신입직원,학창시절,입사후포부,한국경총자기소개서,한국경영자총협회
- 고려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학업계획서) 고려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자기소개 진학동기 기술경영전문대학원 MOT 입학 후의 학업계획 합격 샘플
- [독후감]공병호-자기경영노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