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미래에셋증권 기업의 가치창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1. 기업의 경영이념 & 핵심가치
2. 연혁
Ⅱ. 환경분석
1. 내부환경
2. 외부환경
3. SWOT 분석
Ⅲ. 가치요소 재구축을 위한 4가지 Action Framework
1. 증가
2. 감소
3. 제거
4. 창조
Ⅳ. 기업의 가치창조
1. STP분석
2.7P 전략

본문내용
1. 기업의 경영이념 & 핵심가치
「열린 마음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인재를 중시하자」
①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
②미래에셋증권은 투자전문그룹으로서 독립성과 경쟁우위를 확보한다.
③미래에셋증권 각 개인은 존중 받아야 하며 Team play에 대한 믿음을 갖는다.
④미래에셋증권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한다.

Chair Man
박현주
출생: 1958년 10월 17일 (광주광역시)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
1999년 미래에셋증권 설립1997년 미래에셋자산운용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미래에셋증권/법무/신입)34. 자기소개서(빙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미래를 이끄는 것은 지식이며 지식이 없는 국가와 사회는 망하게 될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업의 혁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고 저는 기업이 변하기 위해서는 유익하고 핵심적인 가치 창조를 위해 개인의 혁신 또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가 예견한 지식의 사회에서 기업에 속한 작은 구성원이 아닌 하나의 기업 역할을 하며 변화의 리더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특기사항남다른 호기심과 도전정신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예시 120가지(분야별, 회사별)
  • 미래를 이끄는 것은 지식이며 지식이 없는 국가와 사회는 망하게 될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업의 혁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고 저는 기업이 변하기 위해서는 유익하고 핵심적인 가치 창조를 위해 개인의 혁신 또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가 예견한 지식의 사회에서 기업에 속한 작은 구성원이 아닌 하나의 기업 역할을 하며 변화의 리더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특기사항남다른 호기심과 도전정신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마케팅 부서-149-1. 마케팅 부서-249-2. 마케팅 부서-350. 웹프로그래머51. 교직 입사지원서52. 카피라이터지원-152-1. 카피라이터지원-253. 전산관련 프로그래머지원54. 방송사기자55. 일반사무직56. 차 판매57. 언론사58. 증권회사59. 유통/물류60. 기계 / 중공업 분야-1 60-1. 기계 / 중공업 분야-261. 제약회사62. 은행 / 증권회사 분야63. 대기업 사무직64. 영업 관리/ 마케팅 홍보65. 중소기업사무직66. 물류 / 유통67. 메이크업강사68. 일반아르바이트69. 고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저가브랜드 `이니스프리` 저가화장품 시장의 전략
  • 마케팅.태평양이라는 모기업으로 인한 자금사용이 용이하고 이니스프리 제품 및 브랜드샵의 이미지 자체가 자연주의 이미지이며 소비자의 웰빙 열풍에이어 이를 위해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남성화장품의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서 커플마케팅을 사용하여 커플이 와서 제품을 사면 남성제품을 더 싸게 파는 식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ST - 남성전용 미니 허브스테이션 도입.태평양이라는 모기업의 자금이라는 강점과 저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