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초록매실 브라질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 본문내용
-
1) 다국적 / 외국계 기업의 마케팅
장점 : 막강한 자본력과 우수한 마케팅 전략
브랜드 파워, 선진시스템 도입으로 대량생산
단점 : 획기적인 신제품 출시 X
기존음료를 변형하거나, 성분 조절하여 출시
→ 틈새시장 공략 필요
2) 브라질 음료문화의 특징
기후 : 전 지역이 아열대, 열대 지역에 속함 → 과실음료나 탄산
음료의 수요가 많음
식생활 : 슈퍼마켓, 편의점 이외에도 간이식당이나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함께 다량 소비
습관성 구매 : 상당히 많은 음료가 진열, 선택의 문제에 있어서
탄산음료 범주 안에서 자신들이 주로 먹는 것 구매
→ 좋은 이미지나 맛으로 각인된 음료는 다양한 제품 간의 경쟁
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