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계획서] 천진 하이난 지사와 개발구 탐방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20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 론
Ⅱ. 본 론
1.멈추지 않는 경제개혁개방, 그리고 세계의 공장
2.중국으로 몰려드는 세계기업
3.중국의 경제특구에 이은 새로운 Hidden Card " 경제개발구 ".
4.중국 그리고 한국의 경제발전 그리고 문제점
(1)한국, 중국의 경제발전
(2)현재 한국과 중국의 경제적 성과, 여건 비교
(3)당 간부들도 함께 뛴 다
(4)이제 세계의 조립공장이 아니다
Ⅲ.해외탐방 목적 그리고 이유.
1.한국의 LG 그리고 중국의 하이얼(海爾)
(1)중국 가전제품의 명품 “하이얼”
(2)세계 속의 한국가전, 한국 속의 세계가전 “LG”
(3)LG vs 하이얼
2.천진의 빈하이(濱海) : 천진경제기술개발구(TEDA)
(1)천진경제기술개발구에대한 간략한 소개
(2)왜 이곳을 참관해야만 하는가!?
3.중국내 한국 중소기업 그리고 중국 중소기업 탐방-실태조사
Ⅳ.일정 및 예상경비
1.세부일정
2.예상경비
Ⅴ.설문지 견본
- 본문내용
-
얼마 전부터 우리에게 낯선 브랜드 하나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말했습니다.
앞으로 Haier이 국내 가전시장에서 삼성, LG의 대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함은 물론, 2010년내 3대 가전브랜드로의 진입 및 수출과 수입의 균형적인 수익구조를 가져가, 국내 가전업체의 한 축을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얼 홈페이지 회사소개에서
웃음이 나옵니다. 우리에게 삼성과 LG는 무엇이었던가요? 세계 글로벌 기업을 꿈꾸며 성장하는 우리의 브랜드에게 도전장을 낸 이 기업의 돌출된 발언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그냥 아이들 장난이라 생각하고 지나쳐야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답은 아닙니다. 중국을 한 번이라도 갔다온 사람이라면, ‘하이얼이 드디어 왔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될 것 입니다.
하이얼이 대체 어떤 회사이길래, 우리는 왜 하이얼을 주목해야 할까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