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설문지통계] 화장실이용실태조사설문지통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1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일상생활심리학 과제로 했던 것입니다.
<화장실이용실태조사> 설문을 직접하여 정리한 것입니다.
설문지는 따로 받으세요~
- 목차
-
1. 주제 :
2. 연구목적 :
3. 연구방법:
4. 결과
5. 논의(연구의 한계)
6. 참고문헌& 싸이트
- 본문내용
-
4. 결과
우선 남자와 여자의 인식 속에서는 여자들은 화장실을 같이 간다는 것에 절대적인 동의를 표했지만 자신들은 혼자 가는 경우가 적지 않고 그것이 고정관념일 뿐이라는 응답이 많았다. .......
5. 논의(연구의 한계)
이번 연구의 한계는 여러가지 면모에서 나타난다. 우선은 설문지가 가장 큰데 많은 사람들의 설문을 받아내지 못했고 설문을 정리 하면서 추가로 궁금한 질문들을 빠트린 것들이 아쉬웠었다.......
6. 참고문헌& 싸이트
- 참고문헌
-
<남자는 왜 여자를 바보라고 생각할까? >이와쓰키 겐지 지음 - 넥서스
<여자란 무엇인가 (이데올로기의 역사)> 바이올러 클라인 지금 -태광 문화사
www.naver.com
www.yahoo.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