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유통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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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 소개
-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 선정이유

본론

- 환경 분석



- 마케팅 분석
- 비즈니스 모델 및 수익구조

결론
- 건전한 유통인프라를 위한 기존 유통 기술의 적용에 대한 의견
본문내용
Ⅰ.1 PRODUCE

Free Style
온라인 농구 게임으로 ‘길거리 농구’ 를 소재로 한 온라인 스포츠


실제 농구의 묘미는 살리되 ‘길거리 농구’ 의 특징인 젊음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

2004년 12월 무료 서비스 이후 3개월 만에 동시 접속 자가 7만 명을 넘어설 만큼 폭발적인 인기

게임 전문 케이블 ‘TV온 게임 넷’ 의 최근 설문에서 ‘스타크래프트’ 를 잇는 차세대 유망 e-스포츠 종목 1위로 꼽힘




Ⅰ. 2 프리스타일 선정이유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타겟에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단순한 게임 판매를 넘어
‘프리스타일’ 의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성공한 ‘프리스타일’ 만의 마케팅
전략을 집중 분석한다.

이로써 우리는 ‘프리스타일’ 의 성공 사례를 통해 창의적이고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학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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