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3 / 2020.04.03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 목차
-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 본문내용
-
모두투어의 Outbound 사업의 패키지 상품은 항공권, 호텔, 가이드, 현지 교통&식사, 인솔자로 구성되어 있다. 인센티브 투어를 포함한 그룹여행상품( 유럽, 미주 장거리 여행)의 영업수익 기준 매출 비중은 25%로 매출 전환율이 16% 이다. 인솔자가 제외 된 괌, 사이판, 동남아 등 소그룹 여행상품은 매출 비중이 60% 이고, 매출 전환율이 16% 이다. 에어텔은매출비중 5%로 매출 전환율은 16%이다. Customizing사업의 경우에 매출 비중은 10% 이나, 매출 전환율은 2-5% 에 불과하다. 수익성 좋은 패키지 수요가FIT수요로 전환되면 수익성이 저조해 진다.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이 점차 개별화, 세분화, 다양화 될 것이기 때문에 낮은 수익성의 사업영역으로 위기 요인이 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