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과 4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27 / 2020.03.27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과 4P,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

2.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3.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세븐일레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세븐일레븐 미래전략 제언
본문내용
3.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삼각김밥들을 개발, 계속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참치마요네즈 김밥'의 경우 세븐일레븐에서 최초로 나왔고, 그 인기에 힘입어 다른 업체들도 똑같은 이름의 김밥을 내놓았다.
'유부김밥', '셀러드 김밥' 등 새로운 맛들을 개발했으며 '전주비빕밥 김밥' '바베큐 김밥' 등 김밥이나 초밥등의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음식들을 삼각김밥으로 탄생시키고 있다.
그리고 여러 제조업체에서 물품을 받아와 판매만 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세븐일레븐 자체에서 제조하여 판매하는 PB상품을 확대하는 쪽으로 바뀌고 있다. 기존에는 또한 식품군 위주의 제품들에 한정된 PB상품이 출시되었지만 현재는 휴대용이나 1~2인 가구를 타켓팅한 비식품군의 PB상품도 많이 생산하고 있다.

(2) Price

점진적 원가절감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생각으로 몇 분의 1로 원가를 줄인다는 식으로 과감한 가격측정을 한다. 고객의 요구와 경쟁자의 전략을 감안하여 점감 목표를 대폭 낮추어 설정하였다. 원가절감은 아무리 추진해도 끝이 없으며 기술적 한계들과 생산방식 변경, 프로세스 통합 등에 의해 차원을 달리한 절감을 생각해냈다. 유통시스템에서의 통합과 도미넌트식 출점 시스템으로 인한 원가절감 효과를 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
  • 세븐일레븐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2. 세븐일레븐 기업성공요인3. 세븐일레븐 재고관리전략4.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븐일레븐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세븐일레븐 해외진출 마케팅사

  • 세븐일레븐7p분석,swot분석,4p분석,stp분석,나만의7p전략,마케팅해결방안
  • Your subtitle text here경영학과 정준혁 2015050910조경영학과 홍영주 20171339INDEX1.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2. 시장조사3. SWOT분석4. STP전략5. 7P 분석7. 결론6. 나만의 7P기업 소개 및 선정이유1.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1-1. 세븐일레븐의 역사1927년 미국 텍사스주에서 설립된 사우스랜드 제빙회사(Southland Ice Company)에서 시작1946년 영업시간에서 따온 세븐일레븐으로 변경1974년 일본에 진출, 2005년에 지분전량 매입하여 완전한 일본계회사1989년 롯데그룹의 ㈜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
  • 일레븐 기업소개(1) 기업선정배경 및 CEO소개(2) 세븐일레븐 기업소개(3) 경영이념 및 특징(4) 기업 연혁 매출 현황2. 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시스템 전략분석(1) 세븐일레븐 국내 진출 현황과 조직구조(2) 세븐일레븐 경영 관리전략(3) 마케팅 4P전략(4) 물류관리전략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1) 창업절차 및 비용(2) 점주님과의 인터뷰4. 세븐일레븐 경쟁 전략(1) 세븐일레븐 STP 분석(2) 경쟁사와 매출 비교 (GS25)(3) 경쟁사의 강점분석(4) SWOT 분

  • 세븐일레븐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및 해결방안제안
  • 1. 기업 소개 2. 상황 분석경쟁사분석점유율 및 시장분석SWOT 분석.3. STP 전략4. 마케팅 믹스 4P5. 문제점및 해결방안“ 세계 최초 , 세계 최고의 편의점 “1927 미국 텍사스 얼음공장전세계 18개국서 3만여개의 매장운영“ 국내 최초 , 국내 최고의 편의점 “1989년 5월 6일 7-ELEVEN 올림픽점“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그리고 롯데그룹“2010년 4월 바이더웨이는 롯데그룹의 일원이 됨기업 소개 CEO CEO : Joseph M. DePinto출생 : 1963년 미국 학

  • [마케팅]세븐일레븐의 마케팅 전략
  • 세븐일레븐의마케팅 전략목차Ⅰ. 서론1.세븐일레븐 선정동기와 조사 방법2.기업 개요Ⅱ. 마케팅 전략의 TOOL : E OSTP 4P1.Environment 및 swot분석2.Objective 3.Segment4.Targeting5.Positioning6.Marketing 4P Mix 전략Ⅲ.문제점과 대책1.개선 과제2.해외 성공사례3.추천 전략 Ⅳ.결론1.Project에서 배운 점Ⅴ.참고 문헌 Ⅰ. 서론1.주제 선정 동기와 조사 방법우리 팀에서 자체적으로 조사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고객들은 음료나 식사대용의 간편한 푸드 코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