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장의 5단계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31 / 2020.01.31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핵심 내용을 요점 및 정리한 A+ 과제물입니다.
목차
I. 조직연령

II. 조직규조

III. 산업성장률

* 참고문헌
본문내용
III. 산업성장률

산업의 수명주기상 성장산업에 속하는 기업과 그렇지 않은 기업의 경우에는 진화기의 장단에 차이가 생기듯이 기업성과에도 차이를 생기게 한다.
따라서 기업성장은 [위의 그림]에서 보듯이 시간과 규모의 두 가지 차원에서 파악되나 그 형태는 진화 및 혁명의 단계에 따라 달라지며, 이에 산업의 성장률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그러나 진화는 필연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며, 혁명은 다음의 진화적 성장기의 경영기초를 마련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심층 고객조사로 마케팅에 성공한 사례
  • 모델이었다.-중앙경제 2011.11.9.중국 락앤락, 현재 중국 내 약 3,000 여 명, 그 중 한국직원은 생산, 영업법인 합쳐서 약110여명중국지역은 락앤락의 글로벌경영 가운데 중요한 위치,2020년까지 중국내수판매 100억 위안의 매출을 목표로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음.밀폐 용기 제조업체 락앤락은중국 진출 후 첫 4년 동안은 한국에서 제품을 수입해 판매.락앤락은 중국에 현지 공장이 있었지만관세와 운임을 부담하면서까지 한국 제품을 수입 판매사례 :

  • 경영전략기법 레포트
  • 기업가치창출신비즈니스모델중고시장수용도핵심역량협력산업비전 및 정책효율적 경제가치사슬6~12개월12~24개월*모형.주력사업 활성화 모형본업의 경쟁력과 성장력을 평가하여, 이를 주력사업으로 하기 위해 주력사업의 경쟁력 강화에 필요한 신기술을 도입하거나, 더 나아가 신규사업을 개발하고, 기존사업을 선별 육성, 통폐합, 축소, 철수하는 모델(2) 복수의 주력사업 모형본업 이외의 성장사업에 신규 진입함으로써 제 2의 주력

  • [경영혁신]리스트럭처링(구조조정)에 대한 고찰
  • 기업이 최근에 대형화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도소매․광고․여행․레저스포츠․운송업․택배업 등이 대형화되어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경제의 소프트화에 대비한 사업구조의 소프트화가 필요하게 된 것이다. (3) 경제의 저성장 예상 우리나라의 경제가 과거의 고도성장시대에서 새로운 세기를 맞이하여 저성장시대로 들어오고 있다. 전년도 성장률이 5.0%였다는 것은 줄곧 두 자리수의 성장률을 경험했던 우리에게 격세지감

  • VIP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성장시키는 것은 매출 상승의 빠른 효과를 보여준다. 하지만, 명심해야 할 것이 있다. 나도 그들과 함께 교육이나 교양 수준을 끌어 올리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대우 받는 것도 동등한 입장에서 받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회사가 VIP를 대우할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조건적인 마케팅은 VIP와 멀어지게 되는 계기만 마련해 줄 뿐이라고 생각한다. 나 자신부터 VIP에 대한 마인드와 성격을 소유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과 발

  • [소비자행동] 소셜 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wemakeprice.com)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뽐뿌 커뮤니티 활용 방안
  • 기업 명을 브랜드로 만들고, 위메프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며, 위메프만으로 해결할 수 없다면 뽐뿌에 있는 시스템을 빌려서라도(쿠폰 거래 게시판)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다.궁극적으로는 아직 2개월 밖에 되지 않은 위메프가 한 철 유행처럼 지나가는 사이트가 아니라, 앞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소비자들에게는 더 저렴한 물건을, 마땅한 유통채널이 없어 좋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