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합병]검색사이트 야후(Yahoo)의 M&A를 통한 문제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야후의 성공 비결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문제 해결 방안
- 본문내용
-
기업 소개
회사명 : YAHOO
(Yet Another Highly Officious Oracle)
업체구분 : 인터넷 포탈 서비스(Portal Service)
설립자 : Jerry Yang : co-founder and Chief of Yahoo
David Filo
설립년도 : 1994년 (Yahoo Japan-96, Yahoo Korea-97)
포탈 서비스의 개념
The word “portal”…the second-most-meaningless word in Netspeak
Portal Site - 관문(Portal) 역할 하는 사이트
인터넷 접속서비스로 로그온시 최초로 만나는 인터넷 입구
(도표)
매출 : 2억330만달러(1998’)
5억8,860만달러(1999’) : 순이익-1억4천
광고수익 : 1억 346만달러(1998’)
이용자수 : 1억 2천만명 - 美-8천만명
Page viewed per day : 167millions(1998’)
등록 회원: 4천 7백만
Properties
1. Navigation : 검색 엔진
2. Community : E-mail Services, Message B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