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합병]검색사이트 야후(Yahoo)의 M&A를 통한 문제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야후의 성공 비결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문제 해결 방안
본문내용
기업 소개
회사명 : YAHOO
(Yet Another Highly Officious Oracle)
업체구분 : 인터넷 포탈 서비스(Portal Service)
설립자 : Jerry Yang : co-founder and Chief of Yahoo
David Filo
설립년도 : 1994년 (Yahoo Japan-96, Yahoo Korea-97)

포탈 서비스의 개념
The word “portal”…the second-most-meaningless word in Netspeak
Portal Site - 관문(Portal) 역할 하는 사이트
인터넷 접속서비스로 로그온시 최초로 만나는 인터넷 입구

(도표)

매출 : 2억330만달러(1998’)
5억8,860만달러(1999’) : 순이익-1억4천
광고수익 : 1억 346만달러(1998’)
이용자수 : 1억 2천만명 - 美-8천만명
Page viewed per day : 167millions(1998’)
등록 회원: 4천 7백만

Properties
1. Navigation : 검색 엔진
2. Community : E-mail Services, Message B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daum다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
  • 사이트 www.daum.net 에서 포털 서비스의 기본인 콘텐츠(Contents), 전자상거래 (e-Commerce),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커뮤니티(Community) 그리고 문화(Culture)의 자연스러운 융합과 조화를 통해 새로운 인터넷 세상을 열어 가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다음은 현재 핸드폰과 PDA를 통한 무선인터넷, Daum 메신저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의 확장과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Daum 로고는 노란색 D, 오렌지색 a, 연두색 u, 하늘색 m의 네 글자가 서로 맞물려 모두 8가지

  • [경영학] 프리챌 컨설팅 보고서
  • 사이트는 포털사이트의 초기 서비스인 e-mail기능에 회원간의 다양한 상호작용을 유도하여 구매력 상승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포털 사이트를 말한다.다음은 포털 사이트의 4가지 서비스를 유형분류와 해당 사이트를 예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다.표 3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유형 및 사이트포털사이트 유형기능예검색형컨텐츠 검색야후(http://kr.yahoo.com)알타비스타(http://www.altavista.co.kr)네이버(http://www.naver.com)전자쇼핑몰형전자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사례- 1. 르노ㆍ삼성자동차- 2. 주택은행과 국민은행의 합병- 3. 현대자동차의 기아자동차 인수- 4. 팬택 & 큐리텔- 5. 크라운제

  • [경영전략] SK커뮤니케이션즈 인수합병전략
  • 사이트로서 SK커뮤니케이션즈와 경쟁하고 있는 기업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이와 비교 하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어떠한 강약점을 가지고 있고 또한 엠파스 인수를 통한 새로운 전략추진에 대해서도 알아보고자 한다. 그리고 향후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은 무엇이 있는지 생각해 보고, 문제의 해결책에 관해 Winner조 나름대로의 방법을 모색해 보고 SK커뮤니케이션즈의 강점과 인터넷 사업의 핵심역량을 결합해 봄으로써 결론을 내려 보고자 한다.2.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사례- 1. 르노ㆍ삼성자동차- 2. 주택은행과 국민은행의 합병- 3. 현대자동차의 기아자동차 인수- 4. 팬택 & 큐리텔- 5. 크라운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