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LG전자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 서론 >
1. 기업소개
(1) LG전자소개
(2) CEO소개
(3) 비전
(4) 주요 제품 현황
(5) 핵심역량
(6) 기업문화
(7) 매출액
2. 주제 선정 이유
(1) 주제 선정 이유
(2) LG전자 적자 보도자료
< 본론 1>
3. LG전자 재무분석
(1)수익성분석
(2)성장성분석
(3)활동성분석
(4)유동성분석
(5)레버리지분석
< 본론 2>
4. 투자안 분석
(1)
5.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한 전략
(1) LG전자 매출액 성장가능성
(2) 악화된 경영환경 극복 전략
(3) 투자가치
본문내용
<서론>
1. 기업소개
(1)LG전자 소개
LG전자는 1960년대 금성사로 가전제품위주의 기업으로 출발하였다. 1970년대에는 수출 1억원의 돌파를 하였으며, 1980년대에는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총 매출 1조원을 돌파하였다. 1990년대에는 “LG전자”로 사명을 변경하고, 필립스와 LCD 합작회사를 출범했다. 2000년대인 현재 LG기업은 전자, 정보통신 업계 Global Top3도약을 목표로 수립하여 추진 중이다.

(2)CEO소개
현재 LG전자의 CEO “남용”은 경북 울진 출생에 서울 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인물이다. 1976년 LG전자 수출 1과에 입사를 시작으로 96년도에는 경영혁신 추진본부 전무로 97년에는 부사장으로의 직무를 역임, 98년에는 LG전자 부사장에서 LG텔레콤 대표이사 사장으로서 직무를 변화시킨다. 2007년 1월 LG전자의 대표이사로 지금의 위치에 오르게 된다.
창업과 함께 시작된 “고객이 곧 경영의 출발점이자 목적지”라는 믿음을 이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해 세계 최고 수준의 주주가치와 수익성을 창출하고,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믿음직한 회사가 되는 것이 LG전자의 CEO 남용의 목표이자 경영철학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
  • channy0***
    (2007.12.06 15:16:41)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브라질 시장 진출 LG전자 기업소개 LG전자 기업조사 LG전자 기업분석 LG전자 외부환경분석 LG전자 내부환경분석 LG전자 브라질 진출경과 LG전자 브라질 진출동기 LG전자 진출성과 LG전자
  • - LG전자 -브라질 시장 진출*안녕하세요. 저희 조는 엘지 전자의 브라질시장 진출에 대한 분석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발표를 맡게 된 ~~~그럼 발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CONTENTS1. 기업소개- LG전자의 주요연혁2. 외부 환경 분석 - 정치.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지리적.법률적 환경- 경쟁사 분석 삼성전자 3. 내부 환경 분석- 주요사업영역- 재무분석 - BEP ( 손익분기점 )- 시장점유율/시장성장률의 변화- BCG Matrix 분석- PLC곡선-

  • LG전자와 삼성전자 전자산업분석
  • 전자산업분석LG전자&삼성전자2. 영업분석 3. 재무분석1. 산업분석목차1. 산업분석산업의 일반적 특성전자산업전세계적 광대한 시장초기 투자, 고정 비용 높음고도의 기술 집약적산업자본 집약적산업고부가가치 산업21세기 대표산업성장과정 및 수명 주기 성숙기라 판단지금 전자 시장은 대량 판매 시장이고, 반복 구매와 브랜드 충성도가 중시되고 있다.또한 월등한 품질과 표준화가 증가되고 있고, 제품라인이 증가 되고 있으며, 세분화

  • 이라이콤 기업분석
  • 분석산업분석( 경쟁상태, 신규회사의 진입위험, 공급자,구매자 교섭력, 대체품 )영업분석재무분석결론시장지위 및 경쟁력사업전략( 사업구성, 시장점유율, 성장잠재력, 내부경쟁력원천 )( 개별시장에 대한 영업전략, 산업매력도와 영업지위 )기업소개Contents주가관련 비율 및 주가비교1984년 04월 ㈜ 신평물산 설립원래 담배필터 제조업을 목적으로 설립2000년 07월 회사분할 및 상호변경 ㈜신평물산-> ㈜이라이콤담배필터 제조업에서 전자부품

  • (주)대일정보시스템 기업분석보고서(NR2)
  • (주)하이텔레서비스 기업분석보고서(NR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