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 2회 롯데백화점 환경캠페인 수상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8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백화점 공모전 수상작 입니다.
환경캠페인에 대한 자료를 원하시는 분들 또는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은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 목차
-
1.표지
2. 상황분석
3.베트남 시장분석
4.현지화 - 식수문제의 대두
5. 베트남의 인구분석
6. 타겟 - 코리안 키드
7. 컨셉
8.프로모션
- 본문내용
-
베트남은 제 2의 중국이라고 불리우는 거대한 시장이다.
이로 인해 많은 기업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또한 많은 기업의 진출이 이루어 지고 있다. 베트남에서 현지화를 위해 필요한 것, 가장 주안점으로 두어야 될 것은 환경에 대한 인식이다. 현재 베트남에서 물문제는
매우 심각하며 이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아보고 해결책을 제시해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