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전략분석]농심 새우깡에 대한 제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새우깡
매운 새우깡
노래방 새우깡
새우깡 작명 에피소드
새우깡의 영양
개발기술 극복 및 Know-How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농심의 역사
- 본문내용
-
새 우 깡
새우깡은 1971년 12월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30년째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있는 스낵으로 새우깡 한봉지에 8cm(6.5g)정도의 새우가 한마리정도 들어간다. 새우의 고유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고소하고 감칠맛 나며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게 글어있 어 바다새우를 주원료하여 만든 맛있는 영양 간식이다. 새우깡은 특히 칼슘이 많이 들어있어 발육기 어린이의 간식으로 알맞으며, 두뇌발달에 좋은 DHA도 들어있다.아울러 인공 색소와 향료가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조직이 연하고 부드러워 국내에서 못지 않게 해외에서도 인기가 있다.
매 운 새 우 깡
매운새우깡은 새우깡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운맛을 첨가하여 만든 스낵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매운새우깡은 초소형 포장제품까지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같편하게 휴대하면서 즐길 수 있다.
매운 새우깡은 술 안주 겸 영양간식으로 강렬한 매운 맛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에게 최고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