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전략분석]농심 새우깡에 대한 제품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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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새우깡
매운 새우깡
노래방 새우깡
새우깡 작명 에피소드
새우깡의 영양
개발기술 극복 및 Know-How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농심의 역사
본문내용
새 우 깡

새우깡은 1971년 12월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30년째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있는 스낵으로 새우깡 한봉지에 8cm(6.5g)정도의 새우가 한마리정도 들어간다. 새우의 고유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고소하고 감칠맛 나며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게 글어있 어 바다새우를 주원료하여 만든 맛있는 영양 간식이다. 새우깡은 특히 칼슘이 많이 들어있어 발육기 어린이의 간식으로 알맞으며, 두뇌발달에 좋은 DHA도 들어있다.아울러 인공 색소와 향료가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조직이 연하고 부드러워 국내에서 못지 않게 해외에서도 인기가 있다.

매 운 새 우 깡

매운새우깡은 새우깡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운맛을 첨가하여 만든 스낵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매운새우깡은 초소형 포장제품까지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같편하게 휴대하면서 즐길 수 있다.

매운 새우깡은 술 안주 겸 영양간식으로 강렬한 매운 맛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에게 최고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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