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삼성몰 사태와 나갈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4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터넷 쇼핑몰
Ⅱ. e-commerce vs e-business
Ⅲ. 삼성몰
Ⅳ. 삼성몰 사태 분석
Ⅴ. 삼성몰 사태 이후 삼성몰의 변화
Ⅵ. 삼성몰 사태에서 본 인터넷기반 산업의 위험요인
Ⅶ. 삼성몰의 앞으로 나아갈 방향
Ⅷ. 정부나 중앙차원에서의 노력
- 본문내용
-
1. 연 혁
98년 7월 - 삼성가족구매센터 오픈
98년 9월 - 삼성몰(samsungmall) 오픈
00년 2월 - 서적전문몰 Cresens 오픈
아마존 닷 컴(Amazon.com) 과 제휴
HTH (인터넷전문택배회사) 지분참여
00년 12월 - B2B 삼성몰 오픈
01년 2월 - 전문숍 형태로 싸이트 개편
최초로 소폭의 흑자 기록
삼성물산 인터넷 사업의 중추역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