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산업과 유통론] 명품을 위협하는 한국 이미테이션 시장의 바람직한 미래상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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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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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서 론
제 1절 연구의 배경
이미테이션의 시장 현황
제 2절 연구의 목적
제 3절 이론적 배경
제 2장 실증 연구
제 1절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제 2절 실증 연구 결과
1. 요인 분석
2. 패션명품과 패션명품 이미테이션의 소비자 선호 분석
3. 이미테이션 시장의 축소방향의 대한 소비자 견해
제 3장 분석결과 및 논의
제 1절 이미테이션 시장의 축소 방안
제 2절 시너지 효과에 의한 바람직한 미래상
제 4장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1. 이미테이션 시장 현황
1> LG패션의 DARKS
: ‘모조품 신고 포상금 제도’ 를 마련
2> 루이비통
: 파리에 모조품 방지 정책을 관할하고 있는 사무소를 설치하고 관련업체 적발.
국내에서는 2002년부터 위조 상품을 판매한 소매업자나 제조업자 등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
공개적으로 경고 하는 등 강력한 대응
3> 버버리
: 회사측 변호사를 고용, 강력한 법적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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