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파라다이스 그룹의 호텔 및 카지노 마케팅 전략 분석
- [엔터테인먼트산업][카지노][스키리조트][영화][게임][애니메이션]엔터테인먼트산업 카지노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 스키리조트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 영화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 게임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 애니메이션산업 분석
- [관광경영] 국내 카지노 산업의 이해 및 분석과 활성화 방안
- [관광업]국내외 카지노산업의 비교분석
- [틈새시장] 주택산업(주택건축산업)의 틈새시장, 레저산업의 틈새시장, 카지노산업의 틈새시장, 첨단기술산업의 틈새시장, 아동복산업의 틈새시장, 웨딩드레스산업의 틈새시장, 화장품산업의 틈새시장 분석
- 목차
-
1. 관광사업의 정의
2. 카지노의 정의
3. 카지노의 역사 및 발전 과정
4. 카지노의 현황
5. 인사관리
6.카지노업이 관광산업에 미치는 영향
7.강원도카지노
8. 카지노 전망과 과제
- 본문내용
-
1. 관광사업의 정의
관광사업이란 관광의 주체인 관광객과 관광의 객체인 관광자원을 연결시키는 관광의 매체격인 관광사업체들이 영위하는 사업들의 통칭으로서 관광진흥법은 관광사업의 정의를 “ 관광객을 위하여 운송, 숙박, 음식, 오락, 휴양 또는 용역을 제공하거나 기타관광에 부수되는 시설을 갖추어 이를 이용하는 업” 이라 하므로 운송업, 숙박업, 외식업, 카지노업, 휴양업 등 관광객이 머무르면서 즐길 수 있는 대부분의 사업행위를 관광사업으로 정의하고 있다.
1999년에 개정된 관광진흥법은 관광사업의 종류를 여행업, 관광숙박업, 관광객이용시설업, 국제회의업, 카지노업, 유원시설업, 관광편의시설업으로 분류한다.
2. 카지노의 정의
카지노란 겜블링, 음악,쇼,댄스 등 여러 가지 오락시설을 갖춘 연회장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의 Casa에서 유래한 것으로 르네상스시대에 귀족들이 소유하고 있던 사교, 오락을 위한 작은집을 뜻하였으나 오늘날에 와서는 일반적으로 사교 EH는 여가 선용을 위한 공간으로서 각종게임기구를 설치하여 겜블링이 이루어지는 장소를 의미한다.
카지노의 개념은 두가지 측면에서 살펴볼 수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