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sky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소개

시장상황

IMC및 광고 전략

광고효과

개선 및 건의사항
본문내용
광고소개

광고 대행사 : TBWA 코리아
감독 : 김광석(프로덕션:아프리카)
광고주 : SKY
On - Air 시기 : 06. 01. 27 런칭
BGM : Pusssycat dolls -“don’t cha”
모델 : 박기웅(1985년생) – 영화 ‘싸움의 기술
출연’
촬영장소 : 국내 (남양주 – 세트 박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SK텔레콤의 SKY스카이 핸드폰 광고전략 분석
  • 광고에 대해 중점적으로 분석해 보도록 하겠다. II. SKY의 광고 추이 분석초기 단계내용- 까만 바탕에 sKY 휴대폰과 립스틱 하나게 세워져있다. “조금만~ 조금만 더~” 라는 멘트에 따라 립스틱 크기가 점점 줄어들어 휴대폰과 같은 크기가 된다. 휴대폰에 무당벌레 한마리가 기어다니다가 전화가 오자 날아가버린다.멘트- 여자 1 : 조금만.조금만 더.그만~ 아 이쁘다한석규 : 스카이 폴더. 반할만 하네요노 래 : 에스케이 스카이분

  • [마케팅성공사례] sk텔레콤 `SKY 스카이`마케팅성공사례
  • SKY 성공사례 발표자료▶ 과 목 :마케팅관리론▶ 내 용 :▶ 학 과 :▶ 조원 (5조) :▶ 담당교수 :▶ 제 출 일 :2004년 10월 25일- 차 례 -Part 1 연혁Part 2 주제 선택동기Part 3 스카이의 탄생Part 4 스카이의 브랜드명의 의미Part 5-1 광고 전략Part 5-2 SKYs Main MessegePart 6 마케팅믹스 4PPart 7-1 스카이의 진입 마케팅Part 7-2 SKY의 TargetingPart 7-3 SKY광고의 PositioningPart 8 스카이 PPL 마케팅 (예:천년지애)Part 9 SWOP분석Part 10 마치며Part 11 출처Part 1 연혁1998 .10 SK텔레

  • [광고분석] 스카이 sky 광고분석
  • 광고가 어필하는 이미지에 비해 중 장년층적 이미지가 높음 sky 와 anycall 에 비해 선호도가 낮음CYON 기존의 값싼 이미지에서 유명 연예인 기용으로 한층 고급화됨광고 모델의 선호도는 높지만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함 광고 분석광고 컨셉 :WIDE‘넓게 놀아라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진다’- 제품의 WIDE한 면을 시각적으로 FUN 하게 표현 광고 목표 1.PMP폰이라는 새로운 제품의 출시를 알린다 2.제품의 새로운 기능을 인식 시킨다 3.기존 스카이 브

  • [SK][SK텔레콤][SK네트웍스][SK글로벌][SK에버텍][SKC][SK건설][스카이텔레텍][SK텔레텍]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SK, SK텔레콤)
  • 분석Ⅰ. SK텔레콤1. SK 텔레콤 CRM 발전 단계 분석2. Mobile Personalization을 향하여Ⅱ. SK네트웍스(SK글로벌)Ⅲ. SK에버텍(SKC)Ⅳ. SK건설1. 지식경영 준비2. 지식경영의 방향3. 지식경영의 목표Ⅴ.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1. SKY의 탄생2. 스카이의 브랜드명의 의미3. SKY 시장상황4. 스카이의 마케팅 전략5. SKY-slide로 폴더일색의 휴대폰시장에 새로운 틈새시장의 개척6. SKY의 Targeting7. SKY광고의 Positioning참고문헌Ⅰ. SK텔레콤SK 텔레콤의 CRM 발전 방향을 이해

  • [사회통계분석] 스카이 SKY 광고 비교를 통해 알아본 티져 광고의 효과 검증
  • 광고 모두 TV를 통한 접촉이 가장 많았으며 인터넷과 신문이 뒤를 따름4. sky 사용경험과 스카이 이미지 교차표스카이에 대한 이미지를 떠올렸을 때 사용해본 사람들은 디자인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광고를 더욱 크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음. 5. 통계내용 및 분석결과(이하 SKY의 제품인 IM-U100의 광고를 일명 ‘맷돌춤 광고’라 칭함)① 맷돌춤 광고 자체에 대한 느낌광고 신선함 측면에서는 약 70%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광고를 신선하게 받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