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회사인 에스. 티. 듀퐁(S.T. Dupont)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탄생한 명품 휴대폰 ‘듀퐁폰(IM-U510LE)’의 광고이다. 스카이의 광고 듀퐁폰 편은 생떽쥐베리의 소설 ‘어린 왕자’에서 모티브를 따와 절대 어른이 될 수 없는 영원한 소년 ‘어린 왕자’가 스카이의 듀퐁폰을 사용함으로써 멋진 성인 남성이 되는 스토리를 광고를 통해 선보였다.
- 목 차1. 삼성 애니콜(Anycall)(1) 삼성 기업소개(2) SWOT 분석(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4)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5) ‘애니콜 햅틱’ 마케팅 사례조사2. LG 싸이언(CYON)(1) LG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LG의 마케팅 믹스(4Ps)(5) 경쟁사 분석(6) LG싸이언 과제 및 제안(7) LG 프라다폰 마케팅 사례조사3. 애플(Apple)(1) 애플 기업소개(2)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3) STP 분석(4)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5) 애플 ‘아이폰’ 마케팅 사
CYON싸이언의 연혁회사 소개LG전자의 첫번째 CDMA 휴대폰, LDP-200TOUCH THE WONDER - CYON2002년 컬러폰 출시 시 광고회사 소개TOUCH THE WONDER - CYON2003~2005 슬로건회사 소개TOUCH THE WONDER - CYON2005~2008 : 월드컵 마케팅 및 DMB폰 광고회사 소개TOUCH THE WONDER - CYON2008~ 현재 : 터치폰 개발 및 LG계열사 슬로건1G2G3G아날로그 방식음성통화디지털 방식문자서비스IMT-2000데이터, 영상통화글로벌 멀티미디어90년대 중반96년부터2004년부터거시적 환경분석TOUCH THE WON
스카이는 삼성* LG전자의 전략 제품 대항마로 3차원 사용자환경(UI)인 ‘트루모션(TruEmotion)’을 탑재한 ‘큐브릭’를 내놓고, 차세대 터치폰 경쟁에도 본격 뛰어들고 있다.현재는 팬택계열의 스카이는 명품 이미지를 강조한 2세대 풀터치폰 듀퐁폰이 인기를 끌자, 최근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한 화이트 버전을 내놓으면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쟁력요소① 선택과 집중 – 주어진 자원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시장상황이 안
스카이는 삼성* LG전자의 전략 제품 대항마로 3차원 사용자환경(UI)인 ‘트루모션(TruEmotion)’을 탑재한 ‘큐브릭’를 내놓고, 차세대 터치폰 경쟁에도 본격 뛰어들고 있다.현재는 팬택계열의 스카이는 명품 이미지를 강조한 2세대 풀터치폰 듀퐁폰이 인기를 끌자, 최근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한 화이트 버전을 내놓으면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쟁력요소① 선택과 집중 – 주어진 자원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시장상황이 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