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점]인터넷서점 아마존 닷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mazon.com 소개

현재의 STRATEGY

SWOT 분석

외부 내부 환경 분석

The 5 Forces model of Competitions

STRATEG 제시
본문내용
1994년 7월 AMAZON.COM 설립
1995년 100만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1995년 7월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
1997년 250만여종의 서적보유, 현재 300만권 이상의 서적보유
1999년 6월 인터넷 상거래 사이트중 최초로 1000만명을 돌파
1999년 연매출 10억달러 , 3억5000만달러의 적자
2003년 이후 흑자예상


회원 수 : 2500여 만 명(2000년3분기)
실제거래고객 2,300만
고객유지비율 78%,
아마존에서 취급하는 품목 수 : 1800만개 서적 음반 외에 주방용품, 전자제품, 장난감등 다양한 품목취급.
매출의 1/3이 장난감 매출, 즉 서적과 음반에만 국한되지 않음을 보여줌
매출증가율 : 84%(연간성장률), 2001년 1분기 전년동기대비 22%증가
연간매출전망 27억 6000만 33억 달러~35억9천만(전년대비 20~30%증가)로 올 4분기에는 흑자예상
흑자의 징후 : 미국 내 서적과 음반판매에서 2000년 2분기 순수익 1천만달러 획득(전년동기 1,100만 적자)
전략의 변경 : 올해 4/4분기까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서점] 모닝365 분석
  • 분석11. 경쟁사Ⅲ. 핵심적 성공요인Ⅳ.모닝365의 현 위기와 그 대비전략Ⅴ. 결론 및 전망Ⅰ. 서론1. 시장환경분석근 5년간 우리나라의 인터넷 보급이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국가에서는 전자상거래가 급속히 발달하였으며, 미국의 아마존닷컴이 도서판매를 시작으로 최대의 인터넷쇼핑몰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현재 인터넷이 보급됨에 따라 사람들의 관념에서 ‘책은 서점에서 구입’한다는 생각이 바뀐지는 오래이다. 이미

  • [컴퓨터공학]아마존의 클라우드 컴퓨팅(Cloud Computing)
  • 아마존은 더 많은 개발자들이 헌신하고 서비스를 진화시킴으로써 언젠가 아이디어와 인터넷 연결을 가진 모두가 다음 Amazon.com을 구성하는 것이 가능해 질 것을 바란다.현황 분석방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수준 높은 관리 능력 필요고속, 상시 접속 가능한 network infrastructure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고속의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상시 접속,이용을 위한 환경 구축.보안 문제모든 작업이 온라인상으로 이루어지게 되면, 그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인터넷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이다. 하지만 온라인상에서만 제품을 출시할 경우, 고객의 신의를 백퍼센트 얻지 못한다. 그래서 요즘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점의 혼합추세이다. 이런 현상들을 잘 담은 사례가 도서업체 중 반스앤노블과 교보가 있다. 시장은 변하고 그에 따라 고객도 변한다. ‘반스앤노블’은 경쟁자로서 등장한 아마존에 대항하여 인터넷 서점인 ‘반스앤노블 닷컴’을 설립함으로써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였다. 고객의 변화에

  • 아마존닷컴 마케팅 분석
  • 아마존’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브라질의 정글이 아닌 인터넷 서점인 아마존닷컴을 떠올릴 것이다. 월스트리트의 투자회사에서 최연소 부사장 기록을 갈아 치우며 승승장구하던 제프 베조스가 회사를 그만두고 시애틀의 한 가정집 차고에서 시작한 그의 꿈은 오늘날 시장가치가 142억 달러에 달하는 세계 최고의 온라인 쇼핑몰로 실현되었다. 회사 설립 이후 계속된 적자로 한때 월스트리트의 분석가들은 Amazon.com을 Amazon.org라고 비아냥댔고 아마존닷컴

  • [기업분석] 인터넷서점 알라딘의 조직문화
  • 인터넷 서점과 출판사와의 Win-Win단순히 낮은 가격에 있지 않고 고객정보를 체계적을 축척하여 활용하는데 있다. 출판사별로 별로 id를 제공하여 출판사가 자사의 책을 구매한 고객의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구매 데이터를 보고서 마케팅 비용을 늘리거나 축소할 수 있다. 도서정가제인터넷 서점에 대한 고객의 수요증가와 고속 성장으로 인해, 후발주자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기고 기존의 오프라인 서점들도 온라인에 진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