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의 학문적 성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21 / 2020.01.21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분량은 적지만 핵심내용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본문내용
-
2. 과학적·기술적인 학문
경영학은 경험 세계의 경영현상을 객관적이고도 과학적인 방법을 통하여 얻어진 법칙이나 원칙을 이론으로 정립한 학문이므로 과학으로서의 성격을 지니게 된다.
반면에 기업경영상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서의 기술이 필요하므로 기술적 학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르교체,소설과영화,소설과드라마,오래된정원,소설과영화로 탄생된 하나의 작품을 통해 장르교체 알아보기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국제경영]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방안
- [글로벌 경영환경] 에이블씨엔씨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 [국제경영] 한방화장품 설화수 인도 진출전략
- [국제경영] 더페이스샵(THE FACESHOP)의 인도진출 전략
- [국제경영] 더페이스샵 인도진출
- 카카오뱅크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카카오뱅크 미래전망 - 카카오뱅크 마케팅연구
- [인적자원관리] 월트디즈니의 HRM 사례(영문)
-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삼성전자 기업가치사슬분석과 마케팅성과 분석 및 삼성전자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