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개발 전략(신상품의 3요소, 아이템과 시장의 결합관계 분석, 업종선택시 고려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11 / 2019.12.11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핵심 내용을 요점 및 정리한 A+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신상품의 3요소
II. 아이템과 시장의 결합관계 분석
1. 기존상품 + 기존시장
2. 기존상품 + 신시장
3. 신상품 + 기존시장
4. 신상품 + 신시장
III. 업종 선택 시의 고려사항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아이템과 시장의 결합관계 분석
(1) 기존상품 + 기존시장
창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요체는 고객들이 자기회사 제품을 사지 않을 수 없는 확실한 장점을 제시하는 것이다.
무엇인가 설득력 있게 내세울 만한 남달리 차별화된 분명한 장점이 있어야 한다.
그런데 기존상품과 기존시장과의 결합 형태는 그런 차별화가 전혀 없는 경우로서 이의 대표적인 창업형태는 무역업, 도 ․ 소매업, 서비스업 등이다.
기존상품과 기존시장과의 결합유형은 남들과 똑같은 상품을 남들과 똑같은 시장을 대상으로 하여 판매하는 일이므로 이런 형태의 창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각자의 영업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