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개발 전략(신상품의 3요소, 아이템과 시장의 결합관계 분석, 업종선택시 고려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11 / 2019.12.11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핵심 내용을 요점 및 정리한 A+ 과제물입니다.
목차
I. 신상품의 3요소

II. 아이템과 시장의 결합관계 분석
1. 기존상품 + 기존시장
2. 기존상품 + 신시장
3. 신상품 + 기존시장
4. 신상품 + 신시장

III. 업종 선택 시의 고려사항

* 참고문헌
본문내용
II. 아이템과 시장의 결합관계 분석

(1) 기존상품 + 기존시장

창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요체는 고객들이 자기회사 제품을 사지 않을 수 없는 확실한 장점을 제시하는 것이다.
무엇인가 설득력 있게 내세울 만한 남달리 차별화된 분명한 장점이 있어야 한다.
그런데 기존상품과 기존시장과의 결합 형태는 그런 차별화가 전혀 없는 경우로서 이의 대표적인 창업형태는 무역업, 도 ․ 소매업, 서비스업 등이다.
기존상품과 기존시장과의 결합유형은 남들과 똑같은 상품을 남들과 똑같은 시장을 대상으로 하여 판매하는 일이므로 이런 형태의 창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각자의 영업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대> 인터넷 창업론 최종 정리판
  • 창업의 성공 전략정확한 시장 예측, 창의력, 확실한 아이템 선정, 고객의 확보, 공동체 의식의 확보기술독점의 포기(리눅스의 예), PR의 중요성3)인터넷 창업의 기본 절차창업 예비 절차회사 설립 절차웹 사이트 구축2. 인터넷 상거래의 등장과 확산☆커뮤니케이션 모형과 인터넷 마케팅 정의1)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컴퓨터가 제공하는 가상 공간에서, 인터넷을 사용하여 소비자와 관계를 형성하고 이 관계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실시간으로 상호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창업의 성공요인- 자본보다는 사업자의 능력과 노력이 성공의 열쇠사업자의 능력은 내적 능력과 외적 능력으로 구분- 내적 능력은 시장분석능력과 아이템 선택에 대한 아이디어, 기술력, 노하우 등- 외적 능력은 자의 또는 타의적으로 형성된 인적 네트워크(친인척, 동창, 친구, 전 직장동료, 경력 등)노력은 사업관계적 노력과 인간관계적 노력이 병행되어야 함.- 사업관계적 노력은 철저한 시장조사와 지속적인 아이템개발과 서비스 개선노력, 자

  • [백화점 운영전략] 백화점 운영전략에 대한 이해
  • 전략비교 제 3 장 소비자 행동분석 제 1 절 소비자와 점포선택 관계 1. 소비자 구매행동 2. 소비자의 점포선택 동기 3. 소비자의 점포선택 결정과정 제 2절 소비자의 점포선택 영향변수 1.변수의 유형 2.소비자 속성 변수 3.제품의 속성변수 4.소비자 관여도제 4장 미국 일본 백화점의 운영전략제 1절 미국 백화점제 2절 일본 백화점제 5 장 결 론 참 고 문 헌 제1장 서론제 1 절 연구의 목적1990년대 이후 심화된 유통 시장의 개방과 소매시장의 다변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3-1. 미시환경 p.293-2. 거시환경 p.433-3. SWOT 분석 .p.444.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p.484-2. 제품전략 분석 p.504-3. 가격전략 분석 .

  • [창업기업][창업기업 세무상식][창업기업 기업가정신]창업기업의 분류, 창업기업의 환경, 창업기업의 법인설립, 창업기업의 아이템선정단계, 창업기업의 사업자등록신청, 창업기업 세무상식, 창업기업 기업가정신
  • 신상품이 출현하는 멀티미디어 정보와 소프트웨어의 유통은 대형연쇄점에 가격파괴보다 고객지향성의 고품질 상품에 관한 전문지식, 고객의 속성에 관한 정보수집,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경쟁우위를 결정함으로써 직소시장에서 고객관계를 구축하는 기업에 유리하다.Ⅱ. 창업기업의 분류1. 창업의 의의1) “창업이라 함은 중소기업을 새로이 설립하는 것을 말하며 업종의 종류, 상시근로자수, 자본금, 매출액의 규모에 따라 구분구분광업제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