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1절 해외시장조사의 개요
제2절 해외시장조사 계획수립
제3절 해외시장조사 실행
- 본문내용
-
1. 해외시장조사의 개념
해외시장조사란? 기업의 국제경영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
무역은 세계의 정치와 경제 상황, 각국의 경기 및 물가 동향, 대상국가의 정치와 경제상황, 국제수지, 금융, 외환시장 따위의 동향에 크게 영향을 받고 있으므로 시장조사를 통해 유망한 해외시장과 상품을 발굴할 수 있으며 또한 합리적인 가격결정과 수요예측이 가능해짐
2. 해외시장조사실행 시 고려요인
분석항목의 범위와 수준을 결정
(2) 시장분석의 자료수집 범위, 자료수집 장소 및 자료수집 방법 등의 결정
(3) 분석항목별 소요인력, 분석기관 및 소요예산 등에 대한 계획의 수립
(4) 시장분석 기법, 즉 수요예측 방법의 결정
(5) 시장분석의 일정계획
(6) 자료수집분석 및 해석
(7) 시장분석의 핵심요소
(8) 판매계획 및 판매전략 수립
(9) 시장성 유무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