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뉴질랜드 내츄럴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뉴질랜드 내츄럴 아이스크림은?
2. 환경분석
- 제품상황
- 소비자분석
- 경쟁자분석
3. 뉴질랜드 내츄럴(SWOT분석)
4. 광고목표설정
- 마케팅목표
- 광고목표
5. Target(소구 대상의 설정)
6. Positioning
7. Creative목표
Creative전략
표현전략뉴질랜드 내츄럴(SWOT분석)
- 본문내용
-
★ 2002년 3월 국내 첫 선
★ 맛의 자연주의, 프리미엄 시대를 선도
★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100% 내츄럴 원료들만을 엄선하여
만들어진 자연 식품
★ Catch phrase - 맛의 자연주의 프리미엄 시대 선언
★ Mission statement
· 자연주의 ( 자연, 건강 )을 지향하는 기업
· 나눔 ( 사랑, 즐거움 )을 지향하는 기업
· 공동체를 지향하는 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품의 구매에 따른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소비자의사결정과정,소비자행동사례
- 비관세 장벽의 정의와 사례
- 인바디 INBODY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인바디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 [호텔경영] 세계의 리조트호텔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기업경영성공사례]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학교에서 근무하는 학교사회복지사와 전문상담사는 서로 다른 전문성을 가지고 학교구성원들과 협업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는 업무영역이 중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전체적으로 설명하고 학교사회복지사가 전문상담사와 차별되게 가지고 있는 전문적 역할에 대해 설명하시오
- 나이키 NIKE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