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뉴질랜드 내츄럴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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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뉴질랜드 내츄럴 아이스크림은?

2. 환경분석
- 제품상황
- 소비자분석
- 경쟁자분석

3. 뉴질랜드 내츄럴(SWOT분석)

4. 광고목표설정
- 마케팅목표
- 광고목표

5. Target(소구 대상의 설정)

6. Positioning

7. Creative목표
Creative전략
표현전략뉴질랜드 내츄럴(SWOT분석)
본문내용
★ 2002년 3월 국내 첫 선
★ 맛의 자연주의, 프리미엄 시대를 선도
★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100% 내츄럴 원료들만을 엄선하여
만들어진 자연 식품
★ Catch phrase - 맛의 자연주의 프리미엄 시대 선언
★ Mission statement
· 자연주의 ( 자연, 건강 )을 지향하는 기업
· 나눔 ( 사랑, 즐거움 )을 지향하는 기업
· 공동체를 지향하는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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