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과 글로벌브랜드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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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글로벌마케팅과 글로벌브랜드육성
- 목 차 -
서 론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연구의 방법
본 론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육성
글로벌 마케팅과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분석 사례
결 론
요약 및 정리
n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
연구배경
목적
WTO 세계무역기구의 탄생으로 국가 간의 무역장벽이 철폐되고 통신수단 및 수송수단의 급속히 발달
소비자들의 기호 통일(글로벌화가 급속히 진행)
해외 진출에 애로사항
- 브랜드력의 부재(국내 시장에서도 문제점)
- 우리 제품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를 해결해야 됨
기업들의 광고 및 브랜드 전략도 글로벌 이미지를 공급
글로벌 브랜드로 개발 육성하는 방향으로 전환
2. 연구의 방법
글로벌 마케팅에 관한 각종 서적 및 문헌을 바탕으로 연구
본 연구는 크게 3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먼저 서론에서는 연구의 배경 및 목적, 방법 등을 제시하고 있다.
본론에서는 글로벌 마케팅과 글로벌 브랜드 육성, 성공사례의 분석 및 육성전
략에 대해서 연구하고자 한다.
결론에서는 글로벌 마케팅 환경에서의 브랜드육성에 대한 연구를 요약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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