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 VUITTON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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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LOUIS VUITTON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
< 목차 >
1. ‘LOUIS VUITTON’ 이란?
2. ‘LOUIS VUITTON’의 시장세분화
3. ‘LOUIS VUITTON’의 표적시장 선정
4. ‘LOUIS VUITTON’의 마케팅 믹스전략
5. 정리
1. ‘LOUIS VUITTON’ 이란?
1. ‘LOUIS VUITTON’ 이란?
가방, 의류, 쥬얼리, 신발, 선글라스, 시계, 필기구 등의 브랜드. LVMH 그룹이 소유하고 있으며, 본사는 프랑스의 파리에 있다.
루이비통(LOUIS VUITTON)은 프랑스 본사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제품이 전부 수작업으로 진행되어 출고량이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럽이나 북미에서는 진품을 우리나라처럼 흔히 볼 수 있지 않고 상류층만 소유하고 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3초백으로 3초에 하나씩 보이는 백으로 그만큼 많이 들고 다닌다는 의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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