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플래닝 웨딩파티 기획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03 / 2024.04.03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관광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이벤트플래닝
공통 1. 교재 14장의 255~264페이지를 참고하여 이 커플과 어울릴 웨딩 파티를 생각해보고 해당 웨딩 파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왜 그렇게 결정했는지에 대한 논리적인 이유를 서술하세요 (총 10점).

2. 1에서 서술한 이벤트의 기획서를 작성해 봅니다. 이벤트의 기획서에 들어갈 기본 요소인 6W2H에 입각해 개최할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세요. 6W2H의 각 항목과, 각 항목을 그렇게 설정한 이유에 대해 쓰셔야 합니다 (교재 4장 58~63페이지 참조). (총 20점)

(자세한 과제내용 방통대 공고를 확인하세요.)
하고 싶은 말
이벤트플래닝

<웨딩파티 기획하기>

1. 교재 14장의 255~264페이지를 참고하여 이 커플과 어울릴 웨딩 파티를 생각해보고 해당 웨딩 파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왜 그렇게 결정했는지에 대한 논리적인 이유를 서술하세요 (총 10점). 2. 1에서 서술한 이벤트의 기획서를 작성해 본다. 이벤트의 기획서에 들어갈 기본 요소인 6W2H에 입각해 개최할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세요. 6W2H의 각 항목과, 각 항목을 그렇게 설정한 이유에 대해 쓰셔야 합니다 (교재 4장 58~63페이지 참조). (총 20점)
목차
서론

본론
1, 이벤트 플래닝의 과정
2, 디지털 이벤트 및 온라인 행사
3, 웨딩파티 주요 고려 사항
4, 웨딩 이벤트 기획서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론

현대 사회는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 차 있다. 과거에는 특정 집단이나 계층만이 즐길 수 있었던 이벤트는 이제 우리 삶의 일상적인 부분이 되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이 교재는 문화, 기업, 개인적인 측면에서 성공적인 이벤트 플래닝 과정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이벤트 플래닝은 단순히 행사를 기획하는 것을 넘어, 참여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과정이다. 현대 사회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넓어지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차별화된 이벤트 플래닝은 더욱 중요해졌다. 해당 과목에서는 문화, 기업, 개인적 이벤트 플래닝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고, 실제 사례와 팁을 제공하여 이해를 돕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플래닝 트렌드와 미래 전망을 소개하여 독자들이 미래 사회의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서는 6W2H에 맞춰 특별한 웨딩파티를 기획해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이벤트플래닝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웨딩이벤트 레포트
  • 웨딩플래닝 서비스와 웨딩파티, 하우스웨딩을 하고있습니다.Benefit & Welfare 플래너의 권익을 향상과 관련된 캠페인, 결혼관련 공익사업, 바른 결혼문화 정착을 위한 활동을 기획, 운영합니다.Education플래너 아카데미와, 결혼문화 연구기관과 교류, 관련 학과 강의 및 학술 교류등을 통해 우수한 플래너들을 양성하는데 힘쓰고있습니다. 기타 활동으로는 웨딩박람회 및 이벤트를 개최하고, 웨딩 교재 및 출판, 결혼정보 인프라구축, 결혼관련 재무설계

  • [이벤트플래닝 공통] 1 2강에서 나온 이벤트 플래닝의 과정을 참고하여, 내가 이벤트 플래너라고 생각하고 셀리브레이션 이벤트 시장
  • 파티의 주제는 여행목적지, 대중문화의 주제 및 역사성이 있는 주제 등을 설정하게 된다. 돌이벤트의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경우 돌잔치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선정과 참가객 다수가 공유할 수 있는 문화가 반영되어야 하며 돌잔치 고유의 의미가 퇴색하지 않도록 역사적 관습과 전통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기획되어야 한다.구분프로그램기본 목적 중심식음료제공, 주최자 인사, 환영 및 환송대중문화 중심사진전시, 동영상상영, 노래 및 춤, 퀴즈, 장

  • 파티플래너,한국파티문화,파티문화,이벤트플래너
  • 파티와 관련된 모든 일을 책임지고 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요소를 갖추어야 한다. PARTY & EVENT PLANNER파티플래너가 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요건들을 겸비해야 한다.파티의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이해기획서견적서 작성법깨끗한 매너와 바른 예절 등 고객 관리 및 응대법테이블 장식을 위한 장식 디자인과 구성법계절행사 특성 등에 따른 다양한 응용 기술게임댄스레크리에이션이벤트 등의 원만한 진행과 연출 능력 등이다.PARTY & EVENT PLAN

  • [사업계획서] 인터넷 파티플래닝 Party Planning 사업계획서
  • 파티문화인터넷활용맞춤파티파티비용절감원가우위차별화경쟁자 분석파티 총괄 업체 (기획, 운영, 연출, 진행)닷파티, 파티센터, 레드파티2. 파티일부분 제공업체 (파티용품, 케이터링 등)파티피아, 조이파티, 묵자닷컴3. Positioning Map경쟁자분석파티총괄업체(1) 닷파티 www.wwwparty.co.kr닷파티닷파티의 사업 특징은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파티를 하나의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 각종 회사들의 많은 이벤트 파티를 주최하는 데 있다.  이러한 닷파

  • 2012 디자인 박람회 홍보전략
  • 기획, 보도광고 실시off-line신문광고(일간지, 전문지 등)를 통한 기사 및 보도 광고박람회 포스터를 지하철, 버스 등을 통해 배포후원 또는 협찬 등 관련 단체 PR기타 전시 홍보 판촉물 제작01 행사 개요05 SWOT 분석06 전시구성02 개최 필요성03 전차대회분석04 개최 목적07 전시세부계획08 무대 행사09 시간 계획10 부스 배치도11 홍보 전략전문지 광고공공시설물, 건축, 인테리어, 조경, 도시경관 등 관련 국내 대표 전문지 대상 광고(주요매체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