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플래닝2공통 교재 14장의 255 264페이지 참고하여 이 커플과 어울릴 웨딩파티 생각해보고 왜그렇게결정했는지 논리적인이유 서술하세요0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31 / 2024.03.31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관광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이벤트플래닝
공통 1. 교재 14장의 255~264페이지를 참고하여 이 커플과 어울릴 웨딩 파티를 생각해보고 해당 웨딩 파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왜 그렇게 결정했는지에 대한 논리적인 이유를 서술하세요 (총 10점).

2. 1에서 서술한 이벤트의 기획서를 작성해 봅니다. 이벤트의 기획서에 들어갈 기본 요소인 6W2H에 입각해 개최할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세요. 6W2H의 각 항목과, 각 항목을 그렇게 설정한 이유에 대해 쓰셔야 합니다 (교재 4장 58~63페이지 참조). (총 20점)

(자세한 과제내용 방통대 공고를 확인하세요.)
하고 싶은 말
이벤트플래닝2공통 교재 14장의 255 264페이지 참고하여 이 커플과 어울릴 웨딩파티 생각해보고 왜그렇게결정했는지 논리적인이유 서술하세요00

관광학과 이벤트플래닝2공통

1. 교재 14장의 255~264페이지를 참고하여 이 커플과 어울릴 웨딩 파티를 생각해보고 해당 웨딩 파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왜 그렇게 결정했는지에 대한 논리적인 이유를 서술하세요 (총 10점).
2. 1에서 서술한 이벤트의 기획서를 작성해 봅니다. 이벤트의 기획서에 들어갈 기본 요소인 6W2H에 입각해 개최할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세요. 6W2H의 각 항목과, 각 항목을 그렇게 설정한 이유에 대해 쓰셔야 합니다 (교재 4장 58~63페이지 참조). (총 20점)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복과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교재 14장의 255~264페이지를 참고하여 이 커플과 어울릴 웨딩 파티를 생각해보고 해당 웨딩 파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왜 그렇게 결정했는지에 대한 논리적인 이유를 서술하세요 (총 10점).
1) 웨딩 파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
2) 결혼웨딩을 결정한 이유

2. 1에서 서술한 이벤트의 기획서를 작성해 봅니다. 이벤트의 기획서에 들어갈 기본 요소인 6W2H에 입각해 개최할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세요. 6W2H의 각 항목과, 각 항목을 그렇게 설정한 이유에 대해 쓰셔야 합니다 (총 20점)
1) 웨딩파티 6W2H에 입각한 이벤트의 기획서
2) 설정한 이유

Ⅲ. 결 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 론

결혼은 인생에 있어 제2의 출발점으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해 주게 된다. 인간은 결혼을 통해 새로운 가정을 창조하며, 이 창조된 가정 속에서 성숙한 인간으로 성장하고 다음 세대를 재생산한다. 즉 인간은 가정이라는 공동체를 형성하며 욕구와 의무의 균형 속에 각자 부여된 역할을 수행해 가면서 성숙된 인격체로 완성되며, 또한 사회 구성원을 생산하며 사회화시킨다. 그러므로 결혼은 개인적으로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볼 수 있다. 결혼은 애정, 경제적 안정, 가정과 지식을 갖고 싶다는 욕망, 감정상의 안정, 부모와의 희망, 방위가족에서의 도피, 돈, 성적매력, 보호, 사회적 지위, 기쁨, 안정, 일종의 모험 등의 요구를 충분히 성취하기 위한 사회적으로 인정된 형식이다. 결혼이라는 의식을 통하여 가정을 형성하여 인간관계를 맺는 대표적인 예이다.
그리나 최근 불경기로 인하여 젊은 남녀가 결혼식을 미루고 있으며, 그에 다른 정식 예식장이 아닌 교회나, 성당 및 절, 야외정원, 집에서 결혼식을 하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스타연애인이 '스몰 웨딩·셀프 웨딩'이라 불리는 소박한 결혼식을 올리면서 결혼문화가 많이 바뀌고 있다. 최근에는 예식장을 찾지 않고 스몰 웨딩을 하는 부부가 많아지고 있다. 가정과 친척등 약 20-30명을 초대하여 주례사 없이 덕담을 나누고 부부 부모님의 은덕을 기르며, 신랑, 신부의 장점을 부각시켜 더욱 격려하는 식으로 결혼식문화가 바뀌고 있다.
이 장에서는 이벤트플래닝2공통 1. 교재 14장의 255~264페이지를 참고하여 이 커플과 어울릴 웨딩 파티를 생각해보고 해당 웨딩 파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왜 그렇게 결정했는지에 대한 논리적인 이유를 서술하세요 (총 10점). 2. 1에서 서술한 이벤트의 기획서를 작성해 봅니다. 이벤트의 기획서에 들어갈 기본 요소인 6W2H에 입각해 개최할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세요. 6W2H의 각 항목과, 각 항목을 그렇게 설정한 이유에 대해 작성하기로 하자
참고문헌

1. 공용,2018, 이벤트플래닝, 2강에서 나온 이벤트 플래닝의 과정을 참고하여, 내가 웨딩 플래너라고 생각하고 웨딩 이벤트시장과 관련된 이벤트를 구상하고 서술
2. 김영순, 2010, 주부들의 부부역할 태도 및 자아실현에 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동아대학과 대학원
3. 이은진·홍나영·박선희, 2002. 20세기 한국의 혼례 문화 변천에 관한 연구-서울과 경상도의 지역의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40(11), 141-156.
4, 조강욱, 2010, 아시아경제, 결혼 배우자 선택 시 남성은 사람을, 여성은 조건을
5, 홍은정, 2005, 부부의 성역할 분리에 관한 연구 : 기혼남성의 가족생활 경험을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6. 정주희, 2014, 주간동아, 세상에 하나뿐인 셀프웨딩 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분야별/직종별 백점짜리 자기소개서 80여가지
  • 이다. 상세하고 명료하게 작성한다. 자기소개서는 이력서와 마찬가지로 쓸 이야기는 다 쓰되 너무 장황하면 안된다. 즉, 문장은 간단명료하면서도 구체적이고 현실성있는 어휘를 사용해야 하며, 설득력과 논리를 갖추어야 한다. 분량 제한이 없는 경우엔 200자 원고지 7매 정도의 분량이 가장 적합하다. 진솔하게 작성한다.자기 소개서도 역시 과장되거나 거짓된 내용이 있어서는 안된다. 가정형편이 어려웠다거 나 하는 것들을 부끄럽게 생각할 필

  • [호텔마케팅] 그랜드인터콘티넨탈 마케팅분석
  • 이 높음 (2) 수요□ 서울 시내 총 15개 호텔의 2001년 판매객실수 2,283,378, 점유율 74.2%2002년 판매객실수 2,252,165, 점유율 73.3% 2003년 판매객실수 1,970,231, 점유율 64.1% (3) 경쟁①서울 시내 15개 특 1급 호텔의 재무자료GrandCOEXLotte(M)Lotte(W)ShillaHayattChosunRitz객실수5306501318500508602453410판매객실수2001140,035185,892364,730146,025131,588153,066129,616109,8522002132,986181,622340,665134,517135,627154,990132,963111,9632003108,264160,602310,80399,675127,385140,354115,58192,

  • TV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타나는 남녀 성 전형성
  • 2) 연구 문제3) 연구 방법 및 이론적 틀4. 연구 결과1) 캐릭터 분석(1) 알렉스 – 신애 커플(2) 김현중 – 황보 커플(3) 크라운J – 서인영 커플(4) 김용준 – 황정음 커플2) 캐릭터 종합 분석3) 내러티브 분석 (1) 일을 준비하고 주도하는 남성(2) 믿음직스러운 남성과 그 남성에게 의지하는 여성(3) 조신한 여성(4) 가정적인 여성(5) 이성적인 남성, 비이성적인 여성(6) 기타4) 내러티브 종합 분석5. 맺음말6. 참고문헌7. 부록1. 들어가며1) 연구배경 및

  •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 전략
  • 이 높음 (2) 수요□ 서울 시내 총 15개 호텔의 2001년 판매객실수 2,283,378, 점유율 74.2%2002년 판매객실수 2,252,165, 점유율 73.3% 2003년 판매객실수 1,970,231, 점유율 64.1% (3) 경쟁①서울 시내 15개 특 1급 호텔의 재무자료GrandCOEXLotte(M)Lotte(W)ShillaHayattChosunRitz객실수5306501318500508602453410판매객실수2001140,035185,892364,730146,025131,588153,066129,616109,8522002132,986181,622340,665134,517135,627154,990132,963111,9632003108,264160,602310,80399,675127,385140,354115,58192,

  • [마케팅] 레져산업 `휘닉스파크`스키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중 용평리조트 드래곤 플라자 내 국민관광상품권 부스에서 국민관광상품권으로 리프트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량에 관계없이 주간․오후․야간 리프트권을 용평리조트 회원과 같은 수준(30%)으로 할인해준다.김재일 기자 kjil@hankyung.com ⓒ한국경제신문 11/22 ②늘어나는 스키 이용객, 심야스키도 한창■ 리프트 대기 시간 최고 50분정말 이러면 짜증나. 지난 14일 각 스키장에서 터져나온 하소연이다. 13개 슬로프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