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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500 TEU 컨테이너 기본설계 > 목 차 1 설계요구사항1. 설계 제원2 팀원 임무 분담 및 프로젝트 FLOW CHART1. 프로젝트 FLOW CHART3 항로 선정 및 경제성 평가1. 항로 선정 및 경제성 평가 FLOW CHART2. 설계 제원3. 항로 설정4. 항로 선정 이유5. 4500 TEU 급의 경제성 평가6. 4500 TEU 급 선박의 경제성 분석4
271페이지 | 3,400원 | 2011.07.29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추진선박용 엔진 시스템을 탑재한 LNG 운반선 설계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추진선박용 엔진 시스템을 탑재한LNG운반선 설계-선박설계 컨테스트 자유과제-목차1. 서론2. 연료전지 시스템2.1. 연료전지의 개념과 종류 및 시스템 소개2.1.1. 연료전지의 개념2.1.2. 연료전지의 종류2.1.3. 연료전지 구성 시스템 소개2.2. 연료전지 기술 개발 현황2.2.1. 연료전
125페이지 | 1,700원 | 2010.07.23
[선박기본설계] CSR을 적용한 320K VLCC 선 설계
선박기본설계320K VLCC 선 설계목 차Ⅰ. 설계요약서Ⅱ. 서론1. 개요2. 유조선 현황 및 전망3. 항로선정 및 경제성 평가4. 주요적용 RuleⅢ. 선형설계1. 주요 요목 추정2. 선형설계3. 저항, 마력추정 및 주기관 선정4. M/E 따른 프로펠러 설계5. 타(Rudder 설계)6. 경하중량추정7. 건현계산8. Hydro Static Curve
221페이지 | 3,400원 | 2010.09.08
[선박기본설계] CSR을 적용한 320K VLCC 선 설계
설계한 선박에 대한 Midship section의 형상이다. 두 개의 Long. BHD와 Inner Bottom을 지지해주는 5개의 Girder와 4개의 Stringer로 이루어진다. 이는 Mothership의 Midship Section과 유사한 형상이다.사람형상을 표시한 표시한 부분은 PMA를 고려한 Stringer 및 Stiffener의 위치를 표시한 것이다. PMA에서 Stringer의 높이는 6m미만
28페이지 | 2,100원 | 2010.09.08
(주)극동선박설계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극동선박설계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신성선박설계기술사사무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신성선박설계기술사사무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